본문 바로가기
방탈출

[부천 방탈출 추천] : 버스티드 <경성> 인생테마 꽃밭길

by nanna-1113 2021. 12. 4.
728x90
반응형

[부천 방탈출 추천] : 버스티드 <경성> 인생 테마 꽃밭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와 제친구가 방탈출에 빠지게 된 인생 테마인

경성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ㅎㅎ!!

여태 했었던 테마 차차 하나씩 포스팅 하려고 하는데요

저랑 제 친구는 진짜 방탈출에 꽂혀서 연방을 하고,

부천에 있는 방탈출을 와랄랄라 거의 다 갔었답니다.

그렇게 부천에서 저희가 해본 방탈출 중에 저는 경성이 최고!!

부천 최고의 인생 테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ㅎㅎ

 

버스티드 <경성>입니다!!

위치는요!!

구글맵에는 따로 업장명이 안 떠서 제가 찍어서 남깁니다 ㅎㅎ

여기서 지하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부천 사람들은 다 아는 그 부천대 근처 골목이랍니다!

 

부천 버스티드 

 

 

저랑 친구는 방탈출에 미쳐있어서 부천에 새로운 곳이 있는지 매일매일 검색해보던 때에

마침 버스티드가 오픈을 해서 바로 예약했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

 

내부는 오픈한 지 얼마 안 됐을 때 가서 아직 어수선했었고요

지금은 많이 정리된 느낌일 듯해요 ㅎㅎ

 

버스티드는요!

 

부천에 위치한 방탈출 카페 버스티드는 스토리부터 인테리어, 장치까지 모두 만드는 ‘자체 제작 방탈출’을 모토로 삼고 있습니다. 방탈출을 처음 접해보는 분부터 매니아분들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방탈출을 제작하기 위해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평범한 일상 속 신박한 꿀잼을 경험하고 싶으시다면 버스티드를 찾아주세요 :)♥

 

라고 쓰여있답니다 ㅎㅎ

그래서 그런지 힌트도 무제한 사용이네요 ㅎㅎ

 

 

[출처] 버스티드 홈페이지

경성(京城)

1945년 경성, 그 남자의 죽음에는 어떤 사연이 있을까요? (70분)

 

 

이렇게 간단하게 설명이 되어있네요 ㅎㅎ

간단하지만 지금 보면 또 여러 의미가 담겨있어요 

여러분들도 한번 추리해보세요!ㅎㅎ

 

 

쨘 저희는 탈출했답니다!!ㅎㅎ

저희가 갔을 때 이렇게 아주아주 큰 보드판을 주셔서 아주 당황했습니다..

지금도 이러나 궁금하네요 ㅎㅎ

 

 

총평을 해보겠습니다!!

 

 

총평

난이도: ★★★★☆

공포도: ☆☆☆☆☆

활동성: 긴치마 정도 가능!!

장치 비율: 장치 > 자물쇠

내 취향 점수: 꽃밭길♥

 

문제 자체로의 난이도는 어렵지 않았지만 문제수가 많은 편이라서 급박하게 문제를 풀어야 했답니다!

사실 경성은 정말 오래전에 했던 방탈출이기도 하고,

방탈출에 대한 경험이 많이 없었을 때라서 너무 놀라고 너무 신기하고 너무너무 재밌었던 것도 있었어요.

하지만!! 지금 생각해도 재밌고, 인상 깊었던 곳이기도 한답니다 ㅎㅎ

장르도 그렇고 연출도 그렇고 되게 탄탄하면서도 엄청 잘 꾸며져 있던 곳이라서

저는 부천에 방탈출할 곳을 찾는다 하시면 꼭꼭 추천드려요

근데 ㅜㅜ휴.. 여기 하시면 조금 부천 다른 곳은 가셔도 아쉽게 느껴질 수도 있으니

이제 방탈출 입문이신 분들이라면 여기 바로 하시는 것보다

부천 넥스트 에디션이나 부천 이스케이프 9를 추천합니다 ㅎㅎ

제가 그 두 곳은 다 졸업한 입장에서 골라서 추천해드릴 테니

(별로였던 테마도 있어서 거르셨음 합니다ㅠㅠ)

입문자 이신분들은 한번 제 블로그 구경해보시고 선택하세요

만약 방탈출 입문자에게 영업을 확실하게 해야 한다!!

하신다면이곳은 정말 후회 없으실 겁니다!

하지만 문제가 많아서 탈출하기 힘드실 수도 있어요 ㅜㅜㅜㅜ

그렇게 경성을 보내기가 저는 너무 아쉬워서....

아무튼 저는 좀 더 다른 거 경험하시고 조금 익숙해지시고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방탈출 | 버스티드 BUSTED! – 방탈출 버스티드, BUSTED!입니다.

 

방탈출 | 버스티드 BUSTED! – 방탈출 버스티드, BUSTED!입니다.

 

busted.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