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탈출

[홍대 방탈출 추천] : 키이스케이프 홍대점 <삐릿뽀> 솔직후기

by nanna-1113 2021. 12.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생 테마!! 꽃길 테마로 알려져 있는!!

키이스케이프 <삐릿뽀>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다들 아주 극찬을 하는 테마이기도 했고,

엄청나게 깔끔하게 꾸며져 있는 대기실을 보고선 아주아주 기대를 하고선 갔답니다 ㅎㅎ

 

 

위치는요!! 상수역 1번 출구로 나가시면 된답니다 ㅎㅎ

 

키이스케이프 홍대점

 

 

 

 

 

삐릿뽀는 자세한 설명 없이 로봇이 무언가 말하는 듯한 시나리오만 쓰여있답니다 ㅎㅎ

그 덕분에 더더욱 궁금해지고, 흥미로워지는데요 ㅎㅎ

다들 그렇게 생각하고 계신지 너무 궁금하네요 ㅎㅎ

 

 

[출처] 키이스케이프 홈페이지

'삐릿삐리...삐삐...삐...삐리리리리리!
삐리리리릿 삐리리 삐리뽀리 삐릿-뽀!'

 

포스터도 보면 로봇이 아주 생각이 많아 보이지 않나요 ㅎㅎ

저는 긴 글이 있는 것보다 이렇게 쓰여있는 게 더 흥미로웠습니다 ㅎㅎ

이 말의 의미는요!!!

삐릿뽀를 하신다면 알게 될 거랍니다ㅎㅎㅎㅎㅎㅎ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저희는요!!!

 

 

탈출 성공 이랍니다 ㅎㅎㅎㅎ

하지만 보이시나요... 00:00

저희는 진짜 급박하게 탈출했답니다 ㅎㅎ

 

이 테마를 저희는 2년 전에 했었는데요

저희는 삐릿뽀 덕분에 방태기가 왔답니다 ㅜㅜ

이유는 총평과 함께 알려드리겠습니다 ㅎㅎ

 

 

총평

난이도: ★★★★☆

공포도: ☆☆☆☆☆

활동성: 긴치마 정도 가능!!

장치 비율: 장치 > 자물쇠

내 취향 점수: 풀길♣

 

저희는 처음 방을 깰 때 정말 가이드도 없었고, 뭘 풀라고 하는 건지 이해도 안 되고 ㅜㅜㅜ

심지어 다 알려주시고 답을 알려주셨는데도 이해가 안 가더라고요ㅜㅜㅜ

처 음방에서부터 그래서 그랬던 건지 ㅜㅜㅜㅜ

스토리 자체가 흥미롭지 않게 되더라고요ㅜㅜ

 

공포도는 전혀 없이 아주 연출이 잘되어있어서 탄탄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삐릿뽀의 장치들이 진짜 신기하고 재밌는 장치들이 정말 정말 많았습니다!!

자물쇠보다는 장치가 많았고요!!

근데 정말 정말 누군가에게는 꽃밭길 테마가 될 수 있었던 테마인데요

저랑 제 친구는 흥미롭지도 않았고요,,ㅜㅜ뭔가 다른 테마에 비해 재미가 없었답니다ㅠ

그 덕분에 저희는 방태기가 왔고요!

하지만 이건 정말 주관적인 평가고, 누군가에게는 진짜로 인생 테마가 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니

꼭 해보시고 ㅎㅎ평가 내려보세요 ㅎㅎ

연출력과 구성은 탄탄하니 신기하게 풀어나가는 재미는 있을 겁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