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탈출

[홍대 방탈출 추천] : 코드케이 홍대점 <꼬레아 우라> 꽃길 인생테마

by nanna-1113 2021. 12. 3.
728x90
반응형

[홍대 방탈출 추천] : 코드케이 홍대점 <꼬레아 우라> 꽃길

오늘은 진짜 유명한 방탈출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프리미엄 테마로 구성 된 홍대점 CODE-K

방 크기가 무려 40평이라고 합니다!!ㅎㅎ

진짜 예약도 너무 어려웠고 아주 인기 많은 테마라서

아주아주 기대가 되었답니다 ㅎㅎ

 

 

예약은 여기서 하시면 됩니다!!

<홍대 코드케이>

:: 고객만족도 1위 프랜차이즈 방탈출카페 Code_K :: (code-k.co.kr)

 

코드케이

방탈출카페, 코드케이, CODE_K, 강남점, 구월점, 홍대점, 신개념놀이문화, 방탈출카페

codek5678.cafe24.com

12월 24일에 10% 블랙 픽 할인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지도를 한번 보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상수역 2번 출구입니다!!

도착하시면!!

 

[출처] 코드케이 홈페이지

내부를 보시면 진짜 사진 잘 나올 거 같은 조명과 분위기랍니다 ㅎㅎ

진짜 너무 두근두근두근ㅎㅎ

 

 

 

꼬레아 우라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출처] 코드케이 홈페이지

'2022년 대한민국은 현재 일본 식민지 시대'

우리는 일본인들의 멸시와 차별 속에서
하루하루 힘들게 살아가고 있다.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그로부터 약 1년 후 문자 하나가 왔다.

"안녕하세요 저는 남자현이라고 합니다.
어머님(안윤복)이 자녀분들에게 남겨주신 목걸이가 필요해요.
내일 저녁 10시 홍대꾸에 있는 아시아믹스 술집
2번 테이블에서 기다릴께요"

문득 1년 전 그날이 기억났다.

다급하게 집에 들어오신 어머니
그리고 내 손에 목걸이를 전해주시면서 하셨던 말

"엄마 지인이 목걸이를 찾으면 기억했다가 꼭 전해줘야 한다."

그리고 다음날 어머님은 뺑소니 사고로 돌아가셨다.

어머니의 마지막 유언이 돼버렸던 말...

내일 나는 목걸이를 전해줘야 한다!

 

 

 

장르가 판타지이지만 제목이며 은근히 언급하는 것들이

또 다른 이야기가 있을 거 같은 느낌이 진득이 들어서

더더욱 어떤 테마인지 궁금했답니다 ㅎㅎ

 

 

쨔쟌

진짜 보드 실력은 늘지 않는데 자꾸 친구들이 저 시켜요...ㅠ

저희는 1분 14초를 남기고 탈출 성공 성공!!

꼭 저랑 친구 셋이서 가면 아슬아슬하게 어찌어찌 탈출해서

저희는 정말 환호하면서 나와요 ㅎㅎ

 

 

이렇게 사진도 인화해서 주신답니다ㅎㅎㅎㅎㅎ

 

 

 

제가 하는 평가는 지극히 주관적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총평

난이도: ★★★★☆

공포도: ★☆☆☆☆

활동성: 긴치마 정도 가능!!

장치 비율: 장치 > 자물쇠

내 취향 점수: 꽃길♥

 

저 빼고 친구들은 방탈출 10번 정도 한 방린이인데요

저희 셋이 하기 딱 좋았습니다 

살짝 어렵긴 했어요.... 주룩

 

공포도는요... 초반에는 이게 공포도가 없는 테마라고?

싶을 정도로 살짝궁 무서웠거든요..

근데 막 귀신 이런 호러가 아니랍니다

약간의 삑딱쿵 정도.. 하지만 저는 엄청난 쫄보라서 소리를 오지게 지르죠..

 

활동성은 방이 그래도 있는 편이라서 그 정도의 활동성입니다!!

저는 스토리를 다 보기 위해서 다급하게 이어나가느라 스토리에 집중을 못해서 너무 아쉬웠어요ㅜㅜ

그래도 대충 눈치로 알고 나온정도?ㅎㅎ

그래서 꽃밭이라기보다는 꽃길 정도??????

근데 정말 정말 엔딩 연출이 최고예요ㅜㅜㅜㅜ

결국 제 친구는 저희 뒤에서 갑자기 울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가 얼마나 놀렸는지 몰라요 ㅋㅋㅋㅋㅋ

갑자기? 운다고???

아무튼 이렇게 국뽕이 차오르고 아주아주 감동 있는 스토리랍니다

괜히 사람들이 인생 테마라고 하는 게 아니에요ㅜㅜ

근데 전 조금 방탈출을 수련하시고 가시는 걸 추천해요..ㅜ

뭔가 초반부분만 문제 푸고 끝내기에는 너무너무 아쉬운 테마예요..

진짜 인생 테마는 하고 나서 와 이거 안 해본 눈으로 되돌리고 싶다고 그러거든요..ㅋㅋㅋㅋ

그러니 꼭꼭 올린 테마 하나씩 해보시는 거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