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탈출

[강남 방탈출 추천] : 비트포비아 강남 던전점 <마음을 그려드립니다> / 풀밭길

by nanna-1113 2021. 12. 2.
728x90
반응형

 

오늘은 작년에 다녀왔던 방탈출!!!!

 

비트포비아 강남 던전점에 다녀왔답니다!!

친구가 우연히 강남 던점점에

기한이 얼마 남지 않은 쿠폰? 상품권? 이 생겨서 

예약 급하게 잡고, 다녀온 테마랍니다 ㅎㅎ

 리뷰 하면서 느끼는 거지만 비트포비아는 정말 테마를 잘 잡는 거 같아요 ㅎㅎ

색다른 연출과 아이디어로 승부하는 느낌입니다 ㅎㅎ

그래서 믿고 가는 비트포비아!!

 

 

 

 

비트포비아 강남 던점점

 

지도 한번 확인하시고 가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ㅎㅎ

 

 

 

예약하는 방법은!! 

https://www.xphobia.net/

 

방탈출카페 비트포비아

탈출의 경계를 무너뜨리다, 비트포비아! 방탈출부터 어메이징 던전까지 다양한 어드벤처를 경험해보세요!

www.xphobia.net

 

 

[출처] 비트포비아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포비아던전>강남 던전을 가시면

마음을 그려드립니다 칸으로 들어가셔서 '예약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요 ㅎㅎ

 

 

 

마음을 그려드립니다 는요!!

 

 


[출처] 비트포비아 홈페이지

장르 : 드라마, 서사

 

모든 감정에는 고유의 색이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지치는 일상 속에서 점점 바래져가는 마음들.

그리고 그 마음을 어루만져 주고자 한 사람.

 

  모아 당신 '마음 그려드립니다'.

 


 

 

 

 

좌쟈쟌~~~~

 

ㅎㅎㅎ포스터를 한번 따라 그려 봤는데..

휴.... 힘드네요....

힌트를 많이 안 쓰고 탈출에 성공하면 이렇게 팔찌도 준답니다!ㅎㅎ

기준이 있었던 거 같은데 기억은 안 나지만 ㅎㅎㅎ

아무튼 탈춸!!! ㅎㅎㅎ

 

 

제가 하는 평가는 지극히 주관적이니 

꼭 직접 느껴보시고 ㅎㅎㅎㅎ느껴보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총평

난이도: ★★★☆☆

공포도: ☆☆☆☆☆

장치 비율: 장치 > 자물쇠

내 취향 점수: 풀밭길♣♣

 


난이도는 방린이 분들 3명 정도 가면 아슬아슬하게 탈출할 정도입니다!

저희 셋이 그 정도거든요 ㅎㅎ

 

공포도는 전혀 없고요!!!

색깔에 대한 테마다운 연출과 구성이 되게 색다르게 느껴졌어요

저는 풀밭이지만 제 친구한테는 인생 테마라고 불릴 정도로

각자의 기준이 정말 다를 수 있으니

제가 풀밭이라고 했다고 해서 고민하지 마시고!!

일단은 다른 방탈출에 비해 재밌는 건 확실하니!!

저는 정말 추천합니당 ㅎㅎㅎ

 

 

비트포비아 다른 테마를 알아보고 싶다면!!!

 

[홍대 방 탈출 추천] : 비트포비아 던전101 <화생설화> / 꽃밭길

 

[홍대 방 탈출 추천] : 비트포비아 던전101 <화생설화> / 꽃밭길

비트포비아 던전 101 방탈출 다녀왔습니다. 홍대입구역 쪽에는 비트포비아 던전 101이 있고, 합정역 쪽은 비트포비아 던전으로 분류되어 있으니 꼭 지도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고 찾아가세요!!!!!!!

nanna-1113.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