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탈출

[홍대 방탈출 추천] : 덤앤더머 홍대점 <소공녀> 인생테마 꽃길 솔직후기

by nanna-1113 2021. 12.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졸업하고 싶은

덤앤더머 홍대점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여기는 오래전에 방문했던 곳인데요

저랑 친구가 방탈출에 미쳐있을 때,

할인되는 곳이 뭐가있나~~할인이 되는 곳 중에 퀄리티가 좋아 보이는 곳이 어디인가 아~~ 하면서 검색해보던 중에 찾게 된 곳이랍니다 ㅎㅎ

 

 

 

 

가는 길은요 

 

 

덤앤더머 홍대점

 

상수역과 합정역 중간지점에 위치해 있더라고요!!

상수역에서 내리시면 1번 출구에서 나오시면 되고요~

합정에서 내리시면 3번출구에서 가깝답니다 ㅎㅎ

주변에 피오니랑 젠틀몬스터가 있답니다 ㅎㅎ

 

 

 

덤앤더머는 재미있게도 캠퍼스로 설정을 해서

재미있는 부분이 방탈출 예약을 수강신청이라고 말한답니다 ㅎㅎ

꽤나 재밌는 설정이에요ㅎㅎㅎ

그리고 테마를 과목이라고 부른답니다 ㅎㅎ

여기 있는 과목은 오무라이스, 소공녀, 버킷리스트, 기담, knock knock, 마리오네트, 휴가 중

이렇게 총 7가지가 있답니다 ㅎㅎㅎ

마리오네트는 공포 테마라고 하네요,,, 언제 해볼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ㅋㅋ

저희는 여기서 오므라이스는 난이도가 가장 낮고 쉬운 테마라서 저희는 일단 패스했답니다 ㅎㅎ

그래서 저희가 고른 테마는요!!!

소공녀!!!입니다!!!!!!

 

                                                                                                                                                                                         

[출처] 덤앤더머 홈페이지

아버지를 따라 이사를 오게 된 세라전직 군인이었던 아버지는 이곳에서 여전히 대위로 불린다

아버지가 무역 일을 나가시면 오랫동안 혼자 지내야기 때문에 세라는 멕킨지 기숙학교에 들어가 지내게 된다.

세라가 11살 생일이 되던 날사고로 아버지를 잃었고 그녀는 한순간에 고아가 되어버린다

민친 기숙학교 교장은 더 이상 돈이 나오지 않는 세라를 다락방으로 내쫓아 하녀로 삼게 되고

수시로 세라를 불러 궂은일을 시키며 괴롭힌다.

외로운 다락방을 찾아오는 사람은 여전히 아가씨라 부르고 따르는 베키와 

가끔씩 들리는 친구들뿐이었지만 늘 비어있던 옆집에 사람이 이사 온 후부터

밤마다 원숭이가 세라의 다락방으로 놀러 오게 된다.

그리고 오늘 밤은 원숭이에게 옆집으로 초대받은 날이다.

 

(난이도 : 3  / 65분 / 평균학점 B+ )

 

#아기자기_동화 테마 , #가족 추천 , #초보 4인 추천 , #방 볼륨 큰 편 , 

#데이트 추천 , #10회 이상_방린이들은_2인_3인_추천 

 

 

 

 

 

쨔쟈쟌!!!

 

 

 

저희는 성공 성공 성공했답니다 ㅎㅎ

그리고 이렇게 ㅎㅎㅎㅎㅎ귀엽게 ㅠㅜㅠ

학점이 나와요 ㅎㅎㅎ

이런 귀여운 부분들이 졸업 의지를 불태우죠!!!!!! 활활활~!!!!!!

학점에 따라서 할인도 해주신다고 해요!!!

이런 디테일한 재미가 탈출 의지를 자극시켜요!!!!!!ㅎㅎ

학점의 기준은요 힌트 미사용 A, 힌트 1개 B, 힌트 2개 C, 힌트 3개 D, 탈출 실패 F입니다!!

저희는 힌트 1개로 BBBBBBBB가 되었답니다 ㅎㅎㅎ

 

 

 

 

총평

난이도: ★★☆

공포도: ☆☆☆☆☆

활동성: 크지 않습니다요 ㅎㅎ하지만 바지 추천이용~

장치 비율: 장치 > 자물쇠

내 취향 점수: 꽃길♥

 

 

난이도는 어렵지 않은 편에 속했고요,

방탈출 어느 정도 해보신 분들이라면 어렵지 않게 탈출하실 거 같아요

연출과 스토리가 탄탄해서 저는 다른 테마들을 차차 깨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을 정도입니다!!

관찰력을 요구하는 문제들이 많았어요!!

문제수가 좀 있는 편이니 숙숙숙 풀어나가야 합니다!!

후기를 보니 뒷부분에 갈수록 조금 휑하다고 느끼신 분이 있었는데!!

저도 그 생각에 동의합니다! 앞부분에서는 오!! 하면서 풀어나갔었는데

뒤로 갈수록 엥? 했던 부분이 있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저는 그래서 방린이 분들이 하기에 좋은 테마라고 생각합니다!!!

한번 입문으로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