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탈출

[홍대 방 탈출 추천] : 이스케이퍼스 : ESCAPERS 2호점 < 네모네모 마믈메는 무슨밀미 밌멌믈까?> / 풀밭길

by nanna-1113 2021. 11. 30.
728x90
반응형

오늘은 10월에 다녀왔었던 방탈출!!

이스케이퍼스 : ESCAPERS 2호점을 다녀왔습니다!

친구랑 연방을 하루에 3번씩 가고

정말 방탈출에 미쳤구나 할 때부터 벼르고 벼른 테마인데요..

결국 방태기가 올 때까지 못하고 ㅜㅜ

올해 10월이 되고 나서야 하게 된 테마랍니다!!

 

이 테마와 비슷한 삐릿뽀를 하다가 친구랑 심하게 방태기가 와서

이런 귀염귀염하고 동화 같은 테마에 조금 조심스러웠답니다ㅠㅠ

그래도 네모네모 마을은 뭔가 다를 거 같아!!

라고 생각하면서 연출에 대한 기대감과!!!

설렘으로 둑흔둑흔 했답니다 ㅎㅎ

 

 

 

 

홍대 이스케이퍼스 2호점

 

 

이스케이퍼스는 1호점과 2호점이 따로 있으니 확인하시고 

네모네모 마믈을 찾아가실 때는 꼭

2호점으로 가세요!!

 

 

 

 

 

예약하는 방법은요!!

http://www.escapers.co.kr/

 

이스케이퍼스 : ESCAPERS

ESCAPERS, 이스케이퍼스, 홍대이스케이퍼스, 방탈출까페, 방탈출, 방탈출제작, 연남동방탈출, 카톡방탈출, 방탈출게임

www.escapers.co.kr

여기 링크 들어가셔서요!

 

 

 

 

 

[출처] 이스케이퍼스 홈페이지

이런 화면이 나오면 테마>2호점 누르시면!

제일 위에 메모메모마믈이 있답니다~ㅎㅎㅎ

거기서 예약하기 누르시면 

 

 

 

[출처] 이스케이퍼스 홈페이지

요 화면에서 날짜와 시간만 딱 눌러주시면 예약하기가 된답니다!!!!

 

 

 

참고로 요금은

*테마시작 전날까지 무통장 선입금 시 아래와 같은 금액으로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2인 : 46,000원 -> 42,000원
3인 : 69,000원 -> 63,000원
4인 : 92,000원 -> 84,000원
5인 : 115,000원 -> 105,000원

*테마 할인
이름에 'ㅁ'이 2개 들어가 있으면 4,000원 할인
이름에 'ㅁ'이 3개 들어가 있으면 10,000원 할인
<신분증 지참, 해당 인원만 할인, 선입금 시 할인>

*혼방 할인 <예약 후 즉시 선입금 시 할인>
평일 30,000원

 

 

 

 

 

요즘 방탈출 가격이 후덜덜 하니..

좋아하는 사람들을 모아서 인당 가격을 최대한 줄여서 가는 걸 추천해요!!!

그리고 매모매모마믈 테마는 이름에 'ㅁ'이 들어있으면 할인해주신다고 하니

'ㅁ'이 들어있는 친구를 골라서 데려가세요!!!><

 

 

 

이제 메모메모 마믈에 대해 알아볼까요ㅎㅎ

[출처] 이스케이퍼스 홈페이지

홈페이지 보니까 설명은 따로 나와있지 않네요 ㅎㅎ

다 이유가 있겠죠???ㅎㅎ

 

 

 

 

 

 

쨔쟌!!

휴.. 원래 저는 이런 보드에 관심이 없었거든요..

근데 진짜 잘 꾸미고 싶은데...

너무 어려워요ㅜㅜㅜㅜㅜㅜㅜㅜ

꿀팁 좀 누가 줬음 좋겠어요ㅜㅜ

 

 

*총평은 지극히 주관적인 내용이니 참고만 부탁드려요!!

 

 

총평

난이도: ★★★☆☆

활동성: ★★★★☆

공포도: ☆☆☆☆☆

장치 비율: 장치 > 자물쇠

내 취향 점수: 풀밭길♣♣

 

아무튼 저와 제 친구는 탈출 성공했답니다!ㅎㅎ

가기 전에 후기를 찾아보고 갔었는데,

방 연출이 엄청 아기자기하다고 했는데,

정말 아기자기하면서 옛날 오락들로 꾸며져 있었답니다 ㅎㅎ

 

 

음... 난이도는 30~40개 정도 방탈출 경험이 있는 사람 둘이 하기에 어렵지 않았습니다!!

경험이 많이 없으신 분들은 4명 정도 모여서 하시면 

어렵지 않게 탈출하실 거 같아요!!

아!!!

문제 그 자췌로~의 난이도는 쵸큼 있답니다!!!

그래서 어렵다 느끼실 수도 있을 거 같아요ㅜㅜ

근데 프리미엄 테마치고는 문제수는 벅찰 정도는 아니라서 

저희도 시간 많이 남기고 탈출했습니다!!!

 

 

활동성이 아예 없는 건 아니고요!

한 구간에서 조금 불편할만한 부분이 있을 정도라서요 ㅎㅎ

짧은 치마는 조끔 불편하실 거 같고요 움직이기 조금 불편한 바지 정도?

는 괜찮을 거 같습니다!!!ㅎㅎ

 

 

저랑 제 친구는 진짜 진짜 쫄보라서...

공포도가 있는 테마는 바로 포기거든요.....

저희 같은 분들에게...

이 테마는 한나도 무섭지 않으니 걱정 말고 예약하세요~~

 

 

ㅎㅎ저는 너무너무 재밌었지만!!!

테마 자체가 제가 좀 덜 좋아하는 테마라서 풀밭 길이 구요!!

이런 귀염귀염 하고 동화 같은 테마를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방탈출 추천!!

2021.11.24 - [방탈출] - [꽃길] 홍대 방 탈출 추천 : 비트포비아 던전101 <화생설화>

 

 

 

http://www.escapers.co.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