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도

#7 [제주도 혼자 10일살기] 2일차 '오뚜기 빵집' 옛날 햄버거 맛있게 먹기 주변 산책 주차

by nanna-1113 2022. 10. 11.
728x90
반응형


내가 좋아하는 옛날 빵집 햄버거


저는 옛날 빵집에서 파는 튀긴 샐러드 빵 같은 종류의 빵을 정말 정말 애정 하거든요

그래서 오뚜기빵집의 햄버거가 정말 정말 먹고 싶었어요!!!

그렇게 가게 된 오뚜기 빵집에서 맛있는걸 고 손에넣고 주변 산책하면서 정말 힐링을 하고 왔답니다

 

 

 


오뚜기 빵집

 


 

 

주소 : (도로명)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태위로 129
          (지번) 위미리 2850
전화번호 : 064-764-1888
주차는 근처 공터!

드디어 드디어 도착!! 동네에 주차장은 따로 없었는데요.

대신 동네가 한적해서 공터도 많고 차도 많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공터에 주차를 했답니다

 

 

 

저는 오뚜기 빵집의 옛날 간판이 정말 좋더라고요 뭔가.. 세월이 느껴지는 기분이랄까?

그 외관 때문에 더더욱 방문해보고 싶었던 거 같아요

저는 옛날 빵집에서 파는 큼지막한 빵들이 먹음직스러워 보이거든요 

 

 

 

드디어 입성!!!!!!

 

 

 

빵 종류는 다양하지 않은 듯 다양했어요 ;)

저는 정말 정말 아쉬웠던 게......... 이 포스팅하면서 햄버거 말고도!!!

저저!!!!!!!!!!!!!!!!!! 오꾸시!!! 저거 먹어보고 싶어요... 저거도 시그니처로 꽤나 유명하더라고요

내가 왜 저걸 몰랐을까....ㅜㅜ

 

 

 

여름이라서 그런지 햄버거는 냉장고 안에 보관하셨더라고요 꺼내서 결제하시면 된답니다!!!!

저는 구리볼도 애정 하는데, 생각보다 비싸더라고요... 5000원.... 혼자서 햄버거도 먹고 구리볼도 먹기엔 많을 거 같다는 생각을.... 하고 포기를 했어요... 아쉽다...

 

 

 

원래 하나만 사려고 했는데, 몇 개 필요하냐는 말에 제 입이 저도 모르게 두 개라고 말씀드려서......

저는 2개를 샀어요!!! 카드도 되고 계좌이체도 가능해요!!!

그리고 입구에 이렇게 귤도 두셨답니다 역시,, 제주도❤️

 

 

 

나갈 때 가져가라고 사장님께서 신신당부를 하셔서 맛있어 보이는 걸로 신중하게 고르고 골라서 가져왔답니다

정이 넘치는 곳❤️

 

 

저는 미션을 클리어하고, 동네가 한적하고 예뻐서 주변을 돌았답니다

 

 

 

예쁘다..,.

 

 

 

저 빨간 건물이 엄청 잘 어울리더라고요. 동네가 조용하니 하늘 멍....

 

 

 

하늘 멍 바다 멍 끝!!!!

 

 

 

 

 

전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다음날 아침에 사뒀던 커피랑 같이 먹었어요!!!

이게 힐링이죠...

 

 

저에게는 기대 이상이었어요!!! 생각보다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들이 야무지더라고요

사과가 턱턱 박혀있었어요!!! 패티는 그냥 옛날 햄버거 패티예요!!

저는 옛날 버거 샐러드 빵 다 좋아해서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방문 한 뒤 산책도 한번 해보세요!!

동네가 아주아주 예뻐요!!!

 

 

 

오뚜기빵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