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도

#10 [제주도 혼자 10일 살기] 2일차 '가람돌솥밥' 전복돌솥밥 솔직 후기

by nanna-1113 2022. 12. 12.
728x90
반응형


내가 엄청 엄청 엄청 엄청 먹고 싶었던 전복돌솥밥❤️


제주도.... 10일 살기 대작전 포스팅... 무려!!!!!!!!!!! 2일 차!!!!!!!!!!!!!

진짜 아직도 2일 차... 눈물이 나오네요....... 게으름뱅이인 저는 막막한 나머지 느릿느릿하게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벌써 2일 차는 오늘이 마지막입니다 후후후

제주도를 최근 2년 안에 여러 번 방문했지만, 제가 정말 먹고 싶었던 전복돌솥밥은 못 먹었었는데요

혼자 여유롭게 여행 온만큼 이번에는 꼭꼭 챙겨 먹으리!!!라는 생각으로 여러 군데 여기저기 검색해보다가

위치와 영업시간과 저의 이동 동선이 잘 겹치는 곳으로 결정해서 출발했습니다!!!

 

 

 

 


가람돌솥밥

 


주소 : (도로명)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332 가람돌솥밥
          (지번) 대포동 747-3
영업시간 : 매일 8:30 - 22:00 (16:00 - 17:00 브레이크 타임)
                  *라스트 오더 21:00
전화번호 : 0507-1432-1200
주차장 ⭕, 혼밥 ⭕

저는 다른 곳에서 주변을 산책하면서 저녁 시간대를 조금 피해 가려고 했는데요...

시간은 안 흐르고... 배는 고파지고.. 머리에는 돌솥밥이 아른아른거려서...

결국에는 바로 이동했습니다!!!!!

 

 

주차장에서 바라본 가람 돌솥밥입니다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아서.. 정말 다행이더라고요

주차자리도 여유롭고 혼자 먹어도 눈치가 안 보이고 너무 씐난당

 

 

 

외부에 이렇게 심플하게 메뉴가 적혀있었어요~저는 전복 돌솥만 바라보면서 달려왔기에,,,

이렇게 다양한 돌솥밥이 있었는지 몰랐어요 

 

 

 

요래 요래 혼자 앉아있는 저... 이렇게 외롭지만 신나게 기다렸어요

주방도 구경해보고 내 음식은 언제 나오나 설레기도 하고,,,,,

 

 

 

반찬이 나왔어요!! 저는 반찬보다는 밥 위주로 식사를 하는 편이라서 반찬이 되게 다양하다고 느껴졌어요

그리고 특히 저 배추와 같이 나온 갈치속젓 정말 정말 사랑입니다 허허허

 

 

 

드디어 드디어 나온 야무진 전복 돌솥밥 후후 하하

가람 돌솥밥은 양념된 전복이 흰밥 위에 올라가 있어요

 

 

 

이렇게 야무지게 쓱쓱 비벼서 한입....

사실 엄청 우와!!!!!! 대박!!!!!!!!! 이런 느낌은 아니었어요..

근데 은근히 고소한 맛과 달달함이 씹을수록 올라와요 이 맛에 전복돌솥밥 먹는 거 아니겠습니까

 

 

 

한입 먹고 마가린을 넣고도 먹고 싶어서 마가린에 올인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안 넣은 게 더 맛있었어요!!!

전복 고유의 맛을 더 깊게 느끼고 싶은 분들은 안 넣은걸 추천합니다!!!

 

 

 

야무지게 전복밥을 덜어 놓고 물을 싸악 부어줍니다

덜어놓은 밥을 보니 이 정도면 세 그릇도 먹을 수 있을 듯싶지 않나요?

전 그렇게 생각했지만, 정말 배불렀어요... 허허

야무지게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돌솥밥을 사랑하는 사람으로 다음에 가면 다른 전복돌솥밥도 먹어보고 싶네요

씹을수록 고소하면서 달달했지만 더 진한 맛도 체험해보고 싶은 느낌이 들었답니다!!

 

 

 

가람돌솥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