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

[호랭이 젤라떡] 부산 해운대 디저트 맛집 가격 메뉴추천 솔직후기 주차이용

by nanna-1113 2022. 6. 25.
728x90
반응형

찰떡 아이스 러버라면 가야 하는 곳!!


부산에 핫한 곳인 호랭이 젤라떡에 방문했답니다 

비주얼로만 봐도 정말 맛있어 보여서 정말 정말 궁금했어요!!

저는 그냥 다 되어있는 제품을 판매하는 줄 알았는데, 떡과 아이스크림이 따로 있더라고요 정말 신기해요!!

가게가 엄청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호랭이 젤라떡

 

주소 : (도로명)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62번길 38 115호, 116호
          (지번) 중동 957-2
영업시간 : 11: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7:00 - 18:10 / 라스트 오더 21:3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10-5568-4130

 

저는 그 스카이 캡슐을 타고 이동을 했는데요

해운대에서 내리자마자 바로 앞에 호랭이 젤라떡이 있어서 바로 찾아갔답니다 

스카이 캡슐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꼭꼭 지나가다라도 들려서 십 분이면 호로록 먹으니 ㅜㅜ

제발 가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서 다들 인증숏 하나씩 찍어주시면 됩니다 ㅎㅎ

줄이 엄청 길어 보이지만 생각보다 줄이 금방금방 줄어요!! 저도 가서 30분도 안 서있었던 거 같아요

 

 

 

제일 설레는 시간ㅎㅎ

다음이 바로 내 차례일 때...★

줄이 길었던 이유는 쾌적한 이용을 위해서 입장인원을 제한하고 있더라고요 

보통 웨이팅이 길거나 인기가 있는 곳은 사람이 너무 붐빈다는 느낌이 들어서 정신없고 다시 가기 싫어지는 경우가 많잖아요 그걸 호랭이 젤라떡에서는 못 느꼈답니다 

아주 체계적으로 잘 되어있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드디어 들어간 가게 안 주문 먼저 하시면 어느 쪽으로 가면 되는지 직원이 안내해주신답니다

저는 다른 것들은 너무 달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고소해 보이는 피스타치오와 무난할 거 같은 소금 우유를 주문했답니다

카운터에 안내문을 보니 2개 이상 구매하면 주차권 1시간 등록해주신다고 하네요 ㅎㅎ

운전해서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고 주차하고 가셔도 좋을 듯합니다

신기하게 떡판은 반납을 따로 안 해도 된다고 해요, 하지만 받아보시면 너무너무 아까워서 가져가고 싶은 마음이 생긴답니다

 

 

사진 보시면 위쪽에 번호가 붙어있어요

계산하시고 나면 카운터 직원이 몇 번으로 가세요!! 하신답니다

그럼 그 번호로 가서 대기해주시면 된답니다 ㅎㅎ정말 편리하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운영하시는 듯합니다

 

 

 

아이스크림이 매끈하게 진열되어있어요 

엄청 신기해요,,,,,,맛있어 보이는 츄므르ㅡ르릅

 

 

 

떡 반죽이 따로 있는데 그걸 촵촵촵 떼서 촵촵촵 늘리고 촵촵촵 싸신답니다 

만드는 방법이 재밌었어요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는데, 어찌나 능숙하시던지 금방 끝나버렸답니다  ㅜㅜㅜ

포크랑 필요한 물티슈 꼭꼭 챙겨주시고 나가시면 됩니다 ㅎㅎ

 

 

 

여기서 꼭 인증샷 촬칵촬칵 남기시면 됩니다요

인증숏들 보면 바다에서 많이들 찍으셔서 걸어 나가서 바다 보면서 찍고 싶었는데 ㅠㅠ

현실은 빨리 녹을까 봐 바로 앞에 앉아서 호로록했습니다

개성도 좋지만 일단 맛있게 먹는 게 더더 중요한 ㅎㅎㅎ

 

 

오른쪽이 피스타치오 왼쪽이 소금 우유랍니다 

보통 무언가를 먹을 때 번잡하지 않은 맛을 선호하는 편이랍니다 

피스타치오는 뭔가 꼬솝하고 음.. 뭐랄까 피스타치오만의 감성을 느끼고자 했었는데

먹어보니 피스타치오는 완전 미숫가루 맛이 났어요,,, 미숫가루 맛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였답니다

예상했던 피스타치오 맛은 아니었지만 저는 완전 강추예요!!!!

그리고 소금 우유는 아무리 소금이라지만 소금 맛이 그렇게 나겠어? 했는데.....

그렇게 나더라고요..ㅜㅜㅜ그래서 별로였어요 ㅜㅜㅜ그냥 우유맛이 나왔으면 좋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의 총평은 얇게 잘 편 떡에 정말 맛있는 아이스크림 ㅎㅎㅎㅎㅎ

한 번쯤 경험해보실 만한 듯해요 아이들 데려가서 떡 싸는 모습도 구경시켜주셔도 재밌을 듯합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