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

[부산 드론 라이트 쇼] 부산 광안리 드론 라이트쇼 명당자리 꿀팁 여행코스 추천

by nanna-1113 2022. 6. 15.
728x90
반응형

빛,대면(The Light Contact) : 빛, 그리고 당신을 연결하는 광안리


 

매주 토요일 저녁,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로 광안리 밤하늘을 아름답게 장식하는<광안리 M 드론 라이트쇼>
"M"은 '놀라운, 경이로운'이라는 뜻의 'Marvelous'를 의미하는 것으로 드론이 뿜어내는 불빛이 광안대교의 야경과 어우러져 광안리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경이로움과 신비로움을 선사할 것이다.

 

부산여행에서 가볼만한 곳을 찾아보다가 아깝게 지난달에 끝난 모래 축제를 못가고 ㅜㅜㅜㅜㅜ

드론 라이트쇼가 있다는걸 알고 완전 기대감에 사로잡혀서 기다린 축제랍니다!!

 

 

시작일 : 2022.04.02 - 2023.12.31
전화번호 : 051.610.4884
주소 :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해변로 219
행사장소 : 광안리해변 일원
이용요금 : 무료
행사시간 : 연중 상설 매주 토요일
                 (동절기 10월~2월) 19:00, 21:00
                 (하절기 3월~9월) 20:00, 22:00 

 

 

드론쇼 명당자리!!!! + 꿀팁!!

저는 다른 정보보고 일단 할리스까지 쭈욱 갔어요!!!! 호메르스 호텔 앞!!!! 해변계단으로 가세요!!

할리스 광안대교점 앞도 보기 좋더라고요 거기 가시면 주차도 무료로 1시간 가능하니 차 가져가시는 분들이라면 할리스에서 주차이용하는것도 추천합니다!!

저는 택시로 이동했는데....진짜 움직이질 않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씨 차 안타고 와서 다행이다 생각했어요

꼭꼭 대중교통 이용하시고 택시타셨으면 그 근처에서 내리세요!!

저희는 9시 시작인줄 알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40분까지 갔어요....

한시간 반정도 그자리에 있었던 결과 ....한시간 전부터 가시면 널널하게 보실 수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이르다 싶으시면 차라리 시간 딱맞춰서 가셔서 서서 보시는것도 추천해요!!

 

이렇게 드론이 주차되어있는 곳이 왼쪽으로 가게끔까지 가시면 앉을만한 계단이 있어요

그럼 보실 때 딱 정면이에요!!!!! 완전 명당 ♥

 

 

얼떨결에 이렇게 스텝분의 인생사진을 찍어버렸답니다 허허

드론이 이렇게 층층히 올라가는데 이때부터 이미 우와아아아!!!!! 했어요 

정말정말 멋있어요 ㅜㅜㅜ

 

이렇게 흐리멍텅하게 반짝반짝하다가 (완전 은하수 같아서 이미 정말 예뻤어요 ㅜㅜ)

 

 

두둥 하더니 갑자기 팍!!하고 모양이 보이면서 정말정말 우와 소리가 절로 나와요 ㅠㅠㅠ

제가 간 날은 주제가 놀이공원이였어요 

그래서 처음 모양이 티켓모양으로 두둥 나오는데 ㅠㅠ주루루루룩 

오와아아아 라는 소리가 자동으로 나왔어요 이렇게 사진으로 보는거랑은 정말 차원이 달라요...

어마어마하고 멋있고 와 이게 맞아? 라는생각이 ㅎㅎㅎ

 

 

 

후후 예뻐예뻐 회전목마♥

 

 

관람차

실제로 보면 두둥 하고 나오고선 움직여요 

 

 

 

 

이렇게 움직이는데, 진짜 우와우와 소리가 절로 나요

보시는 분들도 다같이 우와우와 하니까 같이보는 재미도 있고 좋더라고요 ㅎㅎ

 

 

 

너무너무 아쉬운 마지막 ㅠㅠㅠㅠㅠ

십분이 이렇게 금방 지나갈 줄이야 진짜 다 끝나고도 아쉬워서 빤히 바라보게 되지 뭐에요 ㅜㅜ

 

 

 

크 노래도 놀이동산 온 기분이지 않나요???

아쉽게도 놀이동산 테마는 이날이 끝이지만 이번주 토요일에는 부산 맛집 여행이라더라고요

맛있는것도 참을 수 없죠 ㅜㅜㅜㅜㅜㅜ

얼마나 신기하고 재밌을지 솔직히 또 가고싶어요 ㅜㅜㅜㅜㅜ

부산여행 가시면 꼭꼭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