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

[마산 이모집]부산 생선구이 꼼장어 해운대 맛집 가격 후기 메뉴추천

by nanna-1113 2022. 6. 17.
728x90
반응형

메뉴만 봐도 술 생각 나는 곳


안녕하세요

해운대 여행을 최근에 다녀왔는데요 딱 저녁에 술 한잔 마시면서 먹기 좋은 곳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완전 핫한 해운대 중심가에 있는 골목이 생선구이 골목이더라고요 

부산하면 생선구이인데 자갈치시장까지 갈 시간이 없어서 여기에 생선구이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했어요 ㅠㅠㅠ

 

 

마산이모집

 

주소 : (도로명)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41번길 8
          (지번) 중동 1394-111
전화번호 : 051-741-5514

 

 

요롷게 술 향기 나는 골목으로 가시면 쭈욱 생선구이를 파는 가게들이랍니다 

츄르릅......... 밤에는 저 위에 조명들이 켜지면서 더더욱 감성이 생긴답니다 허허

 

 

생선과 해산물들이 저희를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벌써부터 맛있다...

곰장어도 잘 팔리는지 아주 아주아주 많다........

 

 

저는 외관만 보고 이렇게 까지 넓다고 생각 못했는데 들어와 보니 생각보다 테이블도 많고,

붐벼서 불편하다 이런 느낌이 안 들더라고요 허허 

 

 

자 한번 싹 보세요~~ 저는 생선구이랑 곰장어 친구랑 둘 다 포기할 수 없어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생선구이정식 1인과 곰장어 소금구이로다가 소자를 시켰답니다 

지금 문득 드는 생각이지만 갈치를 추가 주문해서 먹을걸 그랬어요 아쉬워라 ㅜㅜㅜ

 

 

맛있는 된장찌개와 맛있는 밑반찬이 나왔어요 ㅜㅜㅜ메인이 나오기 전에 메인이 나온 느낌이랄까요

된찌를 호로록호로록 먹으니 또 술이 호로록 먹고 싶은 거 있죠.... 허허허

 

 

그래서!!!!!! 1

대선 짜쟌~~~ 귀여운 대선 술잔♥

하지만 너무 써유......ㅜㅜㅜ

 

 

이렇게 구이 쟈쟌~~~~~~~정말 맛있어요 휴........

부드럽고 맛있고..... 맛있어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밥은 무조건으로 시켜먹어야 하는 거 아시죠???

 

 

곰장어 곰장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블로그에 양념보다 소금이 더 맛있다는 글이 많아서

둘 중에 고민 고민하다가 소금으로 주문했는데 정말 정말 후회 없었어요...

곰장어 입문자와 같이 갔는데 완전 잘 먹더라고요 허허허 

저 고추는 아주 무서운 청양고추예요!!! 그러니 맵찔분들께선 미리 제거하시고 드세요!!!

저는 맵 찔이라서 고추를 먹진 않았지만 그 향이 배어있어서 아주아주앚우자우자우ㅏ주아ㅜ자우아주 맛있었어요

곰장어는 꼬돌꼬돌 쫄깃쫄깃 아삭아삭? 

 

 

나오면서 널려있는 귀엽고 맛있는 생선 찰칵♥

 

 

다 먹고 나오니 이렇게 예쁘게 켜져 있는 조명 감성이 아주 가득해요 허허

저는 마산 이모집 추천합니다!! 다 비슷비슷한 가게들이 많으니 가셔서 둘러보시고 맘에 드는 곳에 가시는 거 추천해요!!!!

저 골목에 재밌는 가게들이 꽤 있어서 구경하기도 좋겠더라고요 허허

꼭꼭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