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소비생활/나의 물건소비

[애플워치 스트랩 추천] 알리 익스프레스 애플 워치 스트랩 추천/ 스타라이트

by nanna-1113 2021. 12.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플 워치 스트랩을 자랑하려고 합니다

저는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구매를 했답니다

제 워치는 워치7 스타라이트 41mm랍니다

 

 

이렇게 배송이 왔답니다 

다른 줄도 같이 주문했었는데 이 줄만 2주 정도 더 걸렸어요 ㅜㅜㅜ

저는 주문이 누락된 줄 알았답니다 ㅠㅠㅠㅠㅠ

 

진짜 잊힐 때쯤에 배송이 도착해서 너무 반가웠어요 ㅜㅜ

배송은 이렇게 안에 뽁뽁이로 되어있는 봉투로 동봉돼서 왔답니다

 

 

저는 이렇게 두 가지 색상을 샀어요!!

사진 색보다 더 원색 느낌이 든답니다 ㅎㅎㅎ

 

 

 

캐주얼하게 줄질 하기 좋아 보이지 않나요??

저는 왼쪽 줄이 맘에 들어서 산 건데 실물 로보니 오른쪽 줄이 실물 짱이랍니다 ㅎㅎ

옷이랑 매치하기 더 좋을 거 같더라고요

 

 

 

 

아주 이뻐요 

스트랩이 고무줄처럼 늘어나서 끼고 빼기가 아주 편해요 ㅎㅎ

근데 살짝 줄이 크더라고요 ㅜㅜ

그게 조금 아쉬웠지만 알리에서 본 사진 그대로라서 좋았습니다ㅎㅎ

 

 

 

 

 

이 줄은 두께가 워치랑 비슷해요!!!

아주 마음에 듭니다요 ㅎㅎ

줄이 살짝 저렴해 보이기는 하지만요 ㅎㅎ 

 

 

 

 

 

고양이도 아주 좋아한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