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소비생활/나의 물건소비

[선물추천 식기추천] 브런치 식기 추천 캠핑식기 추천 <나인웨어-올디너리 데일리 브런치 세트> 솔직후기 내돈내산

by nanna-1113 2022. 1. 1.
728x90
반응형

색감을 잘 뽑는 나인웨어


안녕하세요 

오늘은 캠핑용 식기 혹은

애들이 많아서 깨지기 쉬운 접시를 사용하지 못하는 집에

적합한 식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는 식기에 굉장히 관심이 많은 사람이랍니다 ㅎㅎ

예쁜 그릇을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는 편이라서

이 제품 오자마자 포스팅 해야지 하고 내버려두고 있다가 있다가 

새로운 해가 되고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나인웨어 (nineware.co.kr)

 

인스타감성 주방용품 나인웨어

주방의 분위기를 감성적으로 만들어주는 나인웨어의 특별한 아이템을 경험해 보세요.

nineware.co.kr

 

어가보니 정말 예쁜 식기들이 가득하더라고요 

홈페이지 구경하다 보면 정말 장바구니가 꽉 찰 거 같은 느낌이 들었답니다 

색감도 너무 예쁘고 깔끔한 마감처리가 어디에 있어도 잘 어울릴 거 같아요!!

 

 

 

제가 산 제품은 

<나인웨어 올디너리 데일리브런치세트> 랍니다

 

정말 다양한 색깔들이 있는데요 

저희는 식구가 많아서 색깔별로 구매를 하게 되었답니다 

 

 

 

 

 

 

이렇게 박스에 포장되어 왔답니다

박스 뒷면을 보니 컵마다 사이즈가 있고,

취급 시 주의사항이 자세히 쓰여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빈티지 아이보리

박스 안에 또 박스가 있어서 접시가 흔들리지 않게 포장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이 식기들은 다 전자레인지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ㅎㅎ

환경호르몬이 발생하지 않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정말 좋은 점은 단단하면서도 아주 가벼워서 

캠핑용으로 휴대하기에 너무 좋더라고요!!

 

 

 

 

728x90

 

 

 

나인웨워 모노 스푼 포크 세트 (3500원)

쨘 이렇게 귀엽게 스푼 포크도 추가로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구매하세요 

저는 세트로 구매하시는 거 추천 추천합니다 ㅎㅎ

식기는 샀는데 수저를 또 다른 걸 매치하면 아쉬울 수가 있거든요 허허허

 

 

 

 

스푼 뒷면에도 취급 시 주의사항이 쓰여있답니다 ㅎㅎ

 

 

 

 

빈티지 그레이 / 빈티지 그린 / 빈티지 핑크 / 빈티지 바이올렛

사진 색감이 너무 다르게 나온 게 있어서  ㅜㅜㅜ

핑크랑 그린은 살짝 다르게 나왔답니다!!!

핑크는 사진보다 조금 덜 탁하답니다 

그린도 조금 더 딥한 느낌인 그린이에요 

참고하세요!!!!

 

 

 

접시를 보시면 이렇게 홈이 파여있어서 안정적이랍니다 ㅎㅎ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고 구매하세요!!!!!

 

연말 선물, 연초 선물, 생일선물, 집들이 선물, 캠핑에 관심 많은 사람 선물

식기에 관심많은 사람 선물, 그냥 나에게 선물로도 아주 딱이에요 ㅎㅎ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