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소비생활/나의 물건소비

[딜리코 커피머신 추천] 딜리코 CRM3605+ 가정용 머신 추천 내돈내산 후기

by nanna-1113 2022. 5. 19.
728x90
반응형

 

 


나도 이제 홈카페 감성 충전 완전 가능


오늘은 오랜만에 아주아주 어마어마한 소비를 했답니다 

정말 아주 오래전부터 사고 싶었지만 가격 부담으로 미뤄왔던 커피머신을 샀습니다!!!

드디어 드디어 샀어요 지금은 구매한지 한 달 정도 되었는데 만족하면서 잘 쓰고 있습니다

 

두둥

키야~~~출시한지 얼마 안돼서 결제하고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르겠어요 광광

 

 

아주 뜨는 공간 없이 꼼꼼하게 포장되어있는!!!!!!

아주아주 설레는 깔끔한 포장이랄까요....

박스를 버리려고 했는데...이렇게 외부에 떡하니 A/S를 위해서 포장박스를 보관해달라고 쓰여있어요

다른 분들은 이런 박스 어떻게 보관하시는지 아주 궁금합니다 

 

 

영롱한 모습을 뽐내는 머신...

 

 

구성품들과 기계뒷쪽에 있는 물통 

아주 예쁜 실버와 블랙으로 구성되어있어서 인테리어를 크게 해치지 않아요~~!

 

 

에스프레소 추출할 때 초가 따로 보여서 아주 좋답니다

따로 속으로 시간을 세지 않아도 되고 아주 만족합니다 껄껄껄

 

 

크 저는 이렇게 크레마가 안정적으로 나올 줄 몰랐어요 

근데 크레마가 아주 예쁘게 잘 나온답니다 ㅎㅎㅎ샷잔도 없어서 진짜 호다닥 감성충전하려고 이것저것 샀어요 킬킬

덕분에 원두 사는 재미에 푹 빠져서 원두를 엄청 산거 같아요 

고민하고 계시다면 저는 완전 정말 추천합니다!!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이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