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소비생활/나의 물건소비

[노트북 용품 추천] 마이크로 소프트 숫자 패드 숫자 키보드

by nanna-1113 2021. 11. 26.
728x90
반응형

오늘은 지난 포스팅이 길어져서

올리지 못한 숫자패드에 대해서 포스팅합니다 ㅎㅎ

 

 

제가 산 숫자 키보드는요!!

마이크로소프트 블루투스 넘버 패드 무선 블랙

입니다!!!

가격은 무려 39500원!!입니다

스토어 찜 하게 되면 500원 쿠폰을 준답니다!ㅎㅎ

무선 숫자 키보드

색상은 이렇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ㅎㅎ

저는 어두운 그린에 맞춰서 매트 블랙으로 구매했습니다 ㅎㅎ

매트 블랙답게 무광의 키패드가 아주 영롱하답니다~

 

 

 

 

박스 안에는 이렇게 설명서랑 제품이 들어 있답니다 ㅎㅎ

 

 

 

제품 옆면

보시면 아주 이렇게 얇았고 ㅎㅎ

이렇게 나란히 두고 보시면 노트북 하판보다 더 얇았습니다!!ㅎㅎ

 

 

제품 뒷면

저기 핀 모양 옆을 핀으로 누르면서 배터리 교환을 해주셔야 합니닿ㅎ

이 키보드는 충전식이 아니라 교환식이니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

 

 

 

그리고 제가 산 사이트에서 지금 키패드에 딱 맞는

케이스를!!! 무려 가죽케이스를!!!!

사실 이거 준다고 해서 여기서 산 것도 있어요..ㅋㅋㅋ

참여방법은 포토후기 작성하고 문의글로 사은품 보내주세요!!

하면 주신다고 ㅎㅎㅎ

따로따로 배송이 온다고 해서 기다리기 힘들었는데

문의 남기자마자 바아로 배송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숫자 패드 케이스

케이스도 정말 고급지게 포장되어서 온답니다~ㅎㅎㅎ

꼭꼭 받으세요 ㅜㅜㅜㅜ

 

 

[MS코리아정품] 마이크로소프트 블루투스 넘버패드 무선 블랙 : 마이크로소프트몰 (naver.com)

 

[MS코리아정품] 마이크로소프트 블루투스 넘버패드 무선 블랙 : 마이크로소프트몰

[마이크로소프트몰] 마이크로소프트몰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