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욤뇸뇸

[용인 순댓국 맛집] '백암 제일식당' 솔직 후기 맛집 추천

by nanna-1113 2024. 2. 13.
728x90
반응형


진한 국물이 맛있는 순댓국집

 


이번 포스팅은 정말 갑작스럽게 가게 된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모부의 리드로 가게 된 이 집은 들어가기 전부터 분위기가 맛집 분위기를 뿜뿜하고 있었답니다

여기는 수요미식회에 소개되었다고 하네요~

 

 

 


백암 제일식당


 

주소 : (도로명) 경기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백암로201번길 11
          (지번) 백암리 449-2
영업시간 : 06:00 - 21:00 (라스트오더 20: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31-332-4608
예약 주차 가능

 

사람이 많아서 내부를 자세히 찍진 못했지만 테이블과 의자는 넉넉하게 있고, 아주아주 편안한 의자와 테이블이랍니다

 

 

 

 

저 무한지대큐 보니 반갑더라고요 추억 속의 단어를 들은 기분이랄까요

또, 최근 방송으로는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다고 합니다

 

 

 

 

순댓국집에서 가장 중요한 건 김치인 거 아시죠?

김치만 봐도 침이 엄청 엄청 고여요...

 

 

 

 

드디어 나온 순댓국.,,, 아무것도 없어 보이지만, 아주아주 실하게 들어있었어요

 

 

 

 

진짜 또 먹으러 가고 싶은 비주얼,,,

 

 

 

 

블로그를 위해서 입으로 직행하고 싶은 마음을 꾹 참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순대 껍질이 질긴 껍질이 아니라서 먹기가 아주 편했답니다

 

 

 

 

순대가 그냥 당면 순대가 아니라 부속이랑 당면이 섞인 순대더라고요 아주아주 맛있어요 

저는 사실 국물파라 부속고기나, 순댓국 건더기보다는 국물을 좋아하거든요

근데 맛있어서 건더기부터 호로록 먹게 되더라고요

 

 

 

 

백암 제일식당을 이렇게 밥이 말아져 나오는 걸로 유명해요

이것도 호불호가 있더라고요 저는 맛있기만 한다면 밥이 말아져 나오든 따로 나오든 상관없는 사람이라서 아주앚우ㅏ주아주아ㅜ자우ㅏ주아ㅜㅏ주우 맛있었어요!!!!

 

 

 

저는 순댓국 먹을 때 국물위주로 먹고, 건더기는 같이 먹는 사람들 미리 다 주고... 그런 취향인데 아주 싹싹 먹고 나왔답니다.

대규모로 방문했어서 같이 주문한 모둠순대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

순대하나에 김치 하나 싹 올려서 먹으면 진짜 호로로록..... 침이 나오네요,,,

아주 맛있었어요 집 앞이면 무조건 단골각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