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욤뇸뇸

[김포 장기동 안주 맛집] '리제로' 이자카야 메뉴 추천 내돈내산 솔직 후기

by nanna-1113 2024. 3. 7.
728x90
반응형


싸장님.... 이거 어떻게 만드신 공가요..


김포에서 술 마실이 있었는데요!!!

제가 또... 먹는 거 검색하면서 행복해하는 1인이라서 열심히 검색하고 검색했어요..

근데 김포 장기동 꽤나 어렵더라고요.... (혹시 추천할 맛집 술집 다 좋아요 있으면 저에게도 알려주세효,,)

그렇게 후보 몇 개들 중에서 고른 곳이랍니다~

리제로 가는 길에 아주 쿨가이 택시기사님을 만나고.. 김포... 쉽지 않다.. 느끼면서 도착한 이곳!!!!

 

 

 

 


리제로


 

주소 : (도로명)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1로78번길 23-5 1층
          (지번) 장기동 1393

영업시간 : 매일 17:30 - 01:30

전화번호 : 0507-1447-1353

단체 ⭕ 예약⭕

 

요래요래 포스터들이 정말 그득그득 붙여 있었습니다!!

포스팅하려고 리제로를 검색해 봤더니...

'갑자기 이 세계로 소환된 고교생 나츠키 스바루에게 일어나는 이야기'

리제로라는 애니메이션이 있더라고요... 유명하다고 하던데 저만 몰랐나봐유..

 

 

 

 

모던한 느낌은 아니지만 적당히 어둡고 적당히 예뻐요 그리고....... 귀여운 맥주캔들이 있었어요!!

미니어처 캔들 넘나 구여으....(❁´◡`❁)

 

 

메뉴판

 

저는 메뉴판 사랑합니다.... 메뉴판 정독하는걸 정말 정말 사랑해요...

그 어떤 글보다 재밌어요

 

 

 

 

이것들 완전 요물이에요.. 너무 맛있어...

진짜 여기서 사장님이 달라 보였어요... 싸장님..... o(* ̄▽ ̄*) ブ

 

 

 

소고기 타다끼 (25.0)

저는 이자카야의 꽃은 소고기 타다키라고 할 수 있죠~

후기를 둘러봐도 모두가 타다키 사진만 올려서 다른 메뉴들이 조금 궁금해지더라고요

다음번에는 다른 걸로 쫘라락 시키고 싶은 마음이랄까요

 

 

 

 

소고기 타다키 가운데에는 양상추가 쌓여있고, 오이도 있고~양파도 있고~~ 맛도 있고~~~

고기 위에 오이 올리고~양파 올리고~소스도 챱챱 올리고~와앙 먹으면 진짜로 꿀맛

 

 

 

가마 버터 우동 (7.0)

진짜 저는 이거 진짜 최고...... 이거 이거 이거... 이거 너무 맛있어요..

저 진짜 술 마실 때 안주 잘 안 마시고 술만 마시거든요...

근데 진짜 이 우동은 제가 다 먹었어요.. 저는 이 메뉴 때문에 다시 가고 싶어 졌어요

 

 

 

 

이게 노른자를 슥슥 싹싹 비벼서 한입 싹 먹으면요

입에서 버터향이 진짜 가득가득해요....... 와... 버터밥 처음 먹어봤을 때 이런 감동이었을까요

진짜 왜 이렇게 맛있나요....

 

 

 

돈페이야끼 (13,0)

가마 버터 우동이 정말 너무 맛도리여서 원래는 안주 2개만 주문하려고 했는데

이렇게 하나 더 시켰어요... 진짜 이날은 안주 꽤 많이 먹었어요!!!

돈페이야끼는 메뉴판 해시태그에 오사카 소울푸드라고도 쓰여있는데 삼겹살이 들어간 일본식 계란말이라고 하더라고요

 

 

 

 

 

속을 보면 완전 꽉 차있는 양배추.. 야무지다 요 녀석

여러분 양배추는 다이어트 음식인 거 아시죠? 다이어트도 하고 술도 마시고 얼마나 좋아요~

 

 

 

사장님 감사합니당

❤️이것은 싸장님이 주신 싸비스 ❤️

안 그래도 입이 적적해서 모찌리도후 같은 아이를 시키자고 말하려고 했는데

어쩜 어쩜 사장님이 이렇게 주셨는지요... 진짜 정말 최고.....

 

 

 

저는 정말 메뉴 다 맛있게 잘 먹어서 정말 또또 가고 싶어요..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배려심 넘치세여...쏘스윗

간간히 김포 갈 일이 생긴다면...... 너로 정해땁!!!!!!!!!!!!!!!!!!!!!

메뉴 정복을 해보가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