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욤뇸뇸

[계산 쭈꾸미 맛집] '통큰손쭈꾸미마을' 불맛나는 쭈꾸미 솔직후기

by nanna-1113 2024. 3. 10.
728x90
반응형


매콤한 주꾸미 생각나면 이젠 여기다!!


오늘은 우연한 계기로 가게 된 주꾸미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여기가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곳이구나 라고 느꼈던 게 저는 이 날 맛집이라고 추천받아서 방문했었는데요

엄마도 이미 알고 있던 맛집이더라고요..심지어 집에 한번 포장해 오셨었다네요~

이만큼 이미 소문이 난 곳입니다!!!!

 

 


통큰손쭈꾸미마을


 

주소 : (도로명) 인천 계양구 계산로 144 대일빌딩 2층
          (지번) 계산동 304-14

영업시간 : 10:30 - 21:50 (라스트 오더 21:20)
                 *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32.555.5819

포장⭕

 

 

 

 

 

일단 가격표는 이렇답니다~

포장은 포장가격이 따로 있다는 게 아주 좋더라고요!!!

 

 

 

 

수저는 이렇게 야무지게 되어있었어요!!!

 

 

 

 

나물들은 이렇게 셀프바에서 더 먹을 수 있게 마련되어 있어요!!!!

기본 세팅은 해주시니까 추가로 드시고 싶으실 때 오시면 됩니다!!!

 

 

 

 

동치미 아주 짱이죠~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필수!!!

아주 쉬원 합니다요!!!

 

 

 

 

나물 종류가 엄청 엄청 많아요!! 여기서 야무지게 먹고 가야 해요!!!

나물 종류가 반찬으로 많이 나오면 행복하고, 많이 먹고 싶어지지 않나요...

 

 

 

 

뎅장찌개 맛있어... 된장찌개랑 김치찌개 중에 어떤 찌개를 좋아하시는지요...

전 김치찌개 파지만 주꾸미에는 아무래도 된장이죠~

 

 

 

 

쭈꾸미 아주 맛있다~ 불맛 아주 맛있어요~

저는 맵찔이라서 주꾸미 하면 각오하고 먹는 편인데요!! 

으악 맵다!!! 이런 느낌은 아니라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나물 좋아한다고 하고 생각보다 나물 안 넣기...

옛날에는 이런 주꾸미집이 많았었는데, 요즘은 또 사라졌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비벼서 먹는 집이 그리웠는데 이 집에 오니 만조옥~

 

 

 

 

쭈꾸미 탱글탱글 맛있어요... 밥 비벼 먹으면 극락 (✿◡‿◡)

 

 

 

저는 완전완전 재방문 의사 100%이고요 진짜 꼭 가보세요!!!

저녁시간 살짝 지나서 갔는데도 사람이 진짜 그득그득하더라고요

그 모습보고 역시 맛있는 곳은 사람이 많구먼! 생각이 들었어요!!!!

포장해 오시면 저렴하게 드실 수 있으니 포장해 오셔도 좋을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