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카페

[송도 지구본] 비건 타이틀만 갖기엔 아까운 카페 메뉴추천 솔직후기

by nanna-1113 2022. 8. 3.
728x90
반응형

마들렌에 흥미 없는 내가 반해서 하나 더 사 먹은 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짜 운이 좋게 좋은곳은 발견해서 포스팅을 써보려고 합니다

저는 원래 이 근처 카페를 가고 싶었는데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포기하던 찰나에 보인 곳이 바로 지구본이랍니다

외부에서부터 엄청나게 예쁜 분위기를 뿜뿜 내뿜고 있어서 정보를 엄청 찾아보고 가는 저는 그냥 들어서게 되었답니다

 

 

지구본

주소 : (도로명)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 56 105호 지구본
          (지번) 송도동 172-3
영업시간 : 월 - 금 7:30 - 19:00 (라스트 오더 18:30)
                  일 11:00 - 19:00 (라스트 오더 18:30)
                  *토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10-9195-5138

#베이커리 소진 시 이른 마감을 하니 꼭 문의해달라고 쓰여있어요!!

 

 

 

밖에서만 봐도 분위기가 뿜뿜하지 않나요?

이 분위기에 이끌려서 들어가게 되었답니다

 

 

 

어쩌다 보니.. 뒷구멍으로 들어오게 된 저....

은은하게 저쪽과 이쪽이 은은하게 분위기가 다른 거 같아요  저기 메인 입구는 아주 햇빛 맛집이에요!!!!!!

밝고 쨍쨍한 분위기라면 뒷구멍쪽은 차분하고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 게 어두워서 인가 봐요 

 

 

 

액자도 귀여워...지금보니 거북이가 마들렌이네요??? 정말 귀여워요,,, 지구본의 시그니처는 거북이 인듯해요~~

왜 거북이인지 의미가 있을 듯 해서 궁금해지네요 허허

귀여운 액자옆에는 귀엽게 쓰여있는 과자 과학실이 있어요 귀여운 그림 옆에 귀여운 감성이 있어요 

 

 

 

귀엽고 따뜻한 분위기가 정말 가득해요 인테리어에 사용하기 어려울 수 있는 초록이로 꾸며놓으신 게 신기했어요!

밖에 보면 캠핑 의자로 좌석이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날 좋으면 저기 앉아서 푸릇푸릇한 나무들 구경하는 것도 힐링일 듯합니다

 

 

 

이게 진짜 최고인 서비스인듯해요..... 1주일에 1번 정기배송을 해주는 시스템이 있답니다!!!

35000원 상당의 맛있는 것들이 배송이 된다고 해요 히히

저는 정기배송이라는 시스템이 정말 재밌는 거 같아요 그 때문인지 정기배송, 정기구독이 쓰여있으면 막 눈길이 가게 되더라고요 그 설렘과 기대감이라는 감정이 정말 재밌지 않나 싶어요 히히

옆에 2만 원 상당의 굿즈라고 쓰여있었는데요~

 

 

 

보시면 굿즈 만드시는 센스가 엄청나지 않나요????

스티커가 너무 귀여워요.. 이런 굿즈라면 기대되지 않나요??

저는 글로만 봐도 궁금하고 설레네요,, 히

 

 

 

보시면 메뉴가 엄청 다양해요 츄르릅

매일매일 라인업이 달라진다고 하니 인스타나! 아니면 직접 전화해보시고 라인업 확인하고 가셔도 좋을 듯해요

심지어 수익금 일부는 식이성 알레르기가 있는 아이들을 위해서 쓰인다고 하네요~

 

 

 

오호호호 제가 있을 때는 이렇게 얼그레이, 흑임자, 카카오, 쑥, 오트밀 마들렌이 있었고요~

완전 우연히도 통밀 스콘이 따악!!!!! 우리 코스트코에서 클로티드 크림 산 줄 어떻게 알고 딱 있었는지 

 

클로티드 크림 구경 가기 ▼

[코스트코 클로티드 크림] 코스트코 클로티드 크림 맛있게 먹는법

 

[코스트코 클로티드 크림] 코스트코 클로티드 크림 맛있게 먹는법

클로티드와 스콘 그리고 쨈 오늘은 갑자기 클로티드 크림과 스콘이 땡겨서 ... 열심히 스콘 파는 곳을 알아보았어요,, 허허 그렇게 알아본 곳이.. 스테이블 디입니다 클로티드에 집착하다보니 완

nanna-1113.tistory.com

 

 

 

귀여운 색감이 한가득이에요!!! 저는 다른 디저트를 먹었어서 이 사진을 다시 보니 아주 맛있어 보이고..

다음에는 하나 꼭 먹어볼 거예요!!!!!!!!!!!!!!

저는 이 날따라 아메리카노가 떙기지 않아서 바닐라 라뗴 아이스와 흑임자 마들렌과 통밀 스콘을 주문했답니다 

 

 

 

플레이팅이 귀염 뽀짝 하지 않나요? 아 여기서 주문하는데 정말 좋았던 부분은 우유를 무료로 두유로 변경이 가능하더라고요!!!!!!!!!!!!!!!! 완전 깜짝 놀랐어요... 정말 디테일하게 비건 베이커리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서 정말 좋았답니다

 

 

 

저는 진짜 이거 한입 먹고 반해버렸지 뭐에요,,,저는 흑임자를 좋아하냐 안좋아하는지 굳이 고르자면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요 진짜 한입먹고 띠용,,,,,,,진짜 정말 맛도리 ,,,,, 어쩜 이렇게 맛있죠,,,

저는 심지어 쌀가루 사용한 디저트류도 안 좋아하거든요... 근데 흑임자는 진짜 최고... 진짜 정말 정말 이거 쓰면서도 이번 주 주말에 먹으러 갈 생각하고 있어요,,,,

 

 

 

통밀 스콘은!!! 배부른 상태라서 먹지 못하고 포장 부탁드렸는데 이렇게 뚝딱 바로 포장해주셨어요..

저는 포장이 이미 되어있는 건 줄 알았는데 직접 주문하면 바로 즉석에서 포장하시는 거더라고요,, 귀여워,,,

통밀 스콘을 드신 분은 아주 만족스러워하셨답니다 소보루 윗부분 먹는 거 같다고 말하더라고요 

 

 

 

컵도 지구본은 좀 더 단단한 재질의 컵을 쓰셨더라고요 포장지도 빳빳했어요,,

퀄리티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사장님만의 무언가가 있는 곳임이 분명했어요...

그 무언가가 무엇인지는 잘 모르지만 확실한 신념이 있는 느낌이 들었달까요 

제가 너무 좋게 본 것일까요,,,,,

 

 

 

저의 전체적인 후기는요 디저트를 선호하지 않는 저에게는 정말 반할만한 곳이었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비건 베이킹에 대해 관심이 많았던 적이 있어서 망넛이네 찹싸루니 같은 애들을 만들어 먹어 봤었는데

흑미랑 쌀가루가 이렇게 어울릴 줄이야.... 음 일반적인 디저트를 생각하고 가신다면 조금 낯선 식감과 텍스쳐에 실망하실 수도 있어요! 근데 저는 오히려 흑임자와 그 쫄깃한 식감이 정말 잘 어울렸어요 

그 때문에 저는 하나 더 포장해갔고요! 하지만 저는 자극적이고 복잡한 디저트를 싫어하는 편이라서 제 입맛에 맞았을 수도 있으니, 이렇게 입맛이 다르다는 걸 참고해주시고 드셔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커피는 음... 저는 진하게 먹는 편이라 그런지 조금 심심했지만!!! 두유로 바꿔서 마시니 아주 그냥 꼬솝했어요!!!

다음에 가면 다른 디저트도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혼자 맛있게 쨈과 클로티드와 먹는 인증숏으로 마무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