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카페

[송도 기노스코] 악마의 열매 판매하는 찐 디저트 맛집 솔직후기

by nanna-1113 2022. 7. 15.
728x90
반응형

 


악마의 열매 판매하는 곳


 

스테이블 디를 갔다가 앉을자리가 없어서 후다닥 마시고, 어디를 가야 하나 검색을 엄청하고 가게 된 곳!!!!

다양한 디저트가 있고, 까눌레가 있어서 여기 메뉴는 심상치 않구만?

하고 방문 결정!!!!!!!!!!!!!!!! 허허허 

 

(스테이블 디도 꼭 방문해보세요 아주아주 분위기 맛집)

[송도 STABLE.D] 인천 송도 핫한 에스프레소바 STABLE.D 스콘 맛집 메뉴 추천

 

[송도 STABLE.D] 인천 송도 핫한 에스프레소바 STABLE.D 스콘 맛집 메뉴 추천

확고한 인테리어를 가진 갬성 에쏘바 오늘은 클로티드 크림을 얹어서 스콘을 먹고싶어져서 스콘 맛집을 뒤져보다 알게 된 에쏘바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요즘 정말 핫하디 핫하죠.. 에스프레

nanna-1113.tistory.com

 

 

송도 기노스코

주소 : (도로명) 인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203
          (지번) 송도동 83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라스트 오더 22:50)
전화번호 : 032-831-1718

 

참고로 건물에 주차장이 있어서 아주 좋답니다~ 요즘 같은 날씨에 뚜벅이 절대 못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유~

들어가자마자 이렇게 기다란 바가 기다리고 있답니다 

 

 

빵보다는 디저트가 저의 방문 목적이었던 터라 빵 사진을 안 찍었네요.. 하하

아니... 까눌레 있으면 먹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까눌레는 없더라고요

다음에 또 방문할 일이 생긴다면..... 까눌레 있을 이른 시간에 방문해서 먹고 싶어요 ㅜㅜㅜ

저는 노을빛이라는 디저트를 주문했답니다

 

 

오 그래도 빵이 보이는 사진이 있었어요~ 페스츄리가 주력인 듯해요~ 

까눌레는 인기가 많아서 금방 빠진 거겠죠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저 뒤쪽으로 보시면 좌석이 특이하게 깔려 있답니다 약간 부산에서 갔던 33 게이트랑 비슷한 감성이에요

저는 사실 불편한 좌석이라 선호하지 않지만, 요즘은 또 그런 게 감성 있고,,,,,뭐 그런 거잖아요?

일하는 곳이 요즘 너무 더운데.. 여기는 에어컨도 정말 빵빵하게 여러 대가 있네요.. 부럽다....

이런 날씨에는 정말 카페로 피서 가야 하는 날씨인 듯해요 ㅜㅜ

 

[33 게이트] 부산 여행 코스 추천 이색 카페 카이막 추천 솔직후기

 

[33 게이트] 부산 여행 코스 추천 이색 카페 카이막 추천 솔직후기

비행기 타기 전 설렘이 가득한 곳 안녕하세요 부산여행을 다녀온 후기를 차차 올리려고 합니다 1박 2일로 다녀왔는데도 알차게 다녀와서 하나하나 후기 남기기 정말 행복해요 여행 가기 전에 주

nanna-1113.tistory.com

 

 

 

음료 메뉴는 기본적인 것들이 있었답니다

저는 에스프레소를 한잔 하고 갔기에... 아메리카노가 또 먹고 싶었지만.... 복숭아 코코넛 에이드로!!!!

주문했습니다~ㅎㅎ

 

 

이렇게 창가 보면서 창 멍 때리기 좋은 자리에 앉았답니다

이 날 날씨도 좋아서 하늘이 정말 정말 예뻤답니다 히

 

 

복숭아 코코넛 에이드 / 아이스 아메리카노 / 노을빛

쨔쟌 나왔어요!!!!!!!!!!!

복숭아 에이드는 잘 저어서 마셔야 하고, 저는 코코넛 맛이 나는 에이드인 줄 알았는데ㅋㅋㅋㅋ

코코넛 토핑이 들어간 거더라고요 ㅎㅎㅎ혼자 무슨 생각을 한 건가 했어요 ㅋㅋㅋ

복숭아 에이드는 아주 맛있는 복숭아 에이드 맛이었어요!!!!!!

엄청 특징 있는 음료는 아니지만 맛은 있었답니다 

 

 

 

안에는 이렇게 피스타치오와 체리가 들어가 있었고, 아주 조합을 잘하셨더라고요 

정말 정말 맛있는 쁘띠 갸또 ㅜㅠㅠㅠㅠㅠㅠㅠ

저는 개인적으로는 신맛을 별로 안 좋아해서 체리가 맛을 해칠 거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전혀 아니랍니다 ㅠㅠ

피스타치오를 정말 좋아하고, 아무래도 악마의 열매 비주얼에 혹해서 도전한 건데 정말 정말 잘 골랐다는 생각을 했어요

고소하고 풍미 있고, 느끼하지 않게 상큼한 맛이 중간중간 들어가 있는 느낌이랄까요 허허

송도에 이런 디저트 집은 찾기 어려웠는데 ㅠㅠㅠ

정말 좋은 곳을 마주한 느낌이더라고요 흡 가서 디저트만 포장해와도 정말 좋을 듯해요!!!!

꼭 방문해서 맛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