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카페

[부천 봉떼르] 예쁜 인테리어에 다양한 메뉴에 관한 솔직 후기

by nanna-1113 2022. 9. 15.
728x90
반응형


브런치 메뉴가 다양한 노랑노랑 카페


봉떼르

 

주소 : (도로명) 경기 부천시 삼작로496번길 8 1
          (지번) 작동 33-12
영업시간 : 매일 10:00 - 19:00
전화번호 : 032-676-9088

 

이 날 정말 날이 쨍쨍 하니 아주 예쁜 구름이 가득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건물 외관이 더더욱 예쁘고 사진만 찍어도 그림이 되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날 좋을 때 파라솔 펴고 앉아서 인생 샷 가능할 듯합니다

파라솔도 어쩜 귀여운 꽃무늬일까요...

정말 제 서타일 ...사진찍으러 오셔도 완전 만족하실듯합니다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디저트들인데요 종류가 진짜 다양해요~

 

 

 

진짜 귀여운 인스타 감성용 간식들과 귀여운 손목 가방ㅎㅎㅎ

저는 사실 이런 종류의 디저트를 선호하지 않아서 디저트보다는 귀여운 초와 가방이 더 보였답니다

 

 

 

정말 다양한 디저트들이 있어요... 이런 종류 디저트를 좋아하신다면 구경하시는 재미가 있을 듯합니다

 

 

 

노랑과 민트 조합은 예쁘다고 할 수 있죠 허허 거기에 라탄이라니... 꿀 조합이에요...

 

 

 

봉 떼르는 규모가 조금 있는 편이랍니다 좌석이 아주 넉넉해요

 

 

 

여기는 햇살 맛집!!!!

혼자 사진 뒷모습으로 딱 찍으면 정말 예쁘게 나올듯해요!!!!

옆에 귀여운 소품들이 많아서 더더욱 사진이 감성 있게 나올 듯합니다

 

 

 

사장님 인테리어 센스 미쳤어요

진짜 소품들이 다양한데 난잡하지 않고 예뻐요 

 

 

이제야 메뉴를 소개하네요..

어오 메뉴도 엄청 다양해서 하나하나 소개하기 힘들지만, 

브런치 메뉴들이 다양하게 있고, 구성이 다양하더라고요!!

 

 

 

라비앙 로즈 26000원

저는 4명이서 갔고, 라비앙 로즈라는 브런치 세트를 주문했답니다

 

 

 

구성은 정말 알차요!!!

샌드위치와 로제 떡볶이 샐러드와 과일 요거트!!

정말 든든하게 먹기엔 좋답니다.. 근데 정말 솔직히 말하면 ,,, 조심스럽지만..

정말 비주얼만 예쁜 느낌이 들었어요..ㅜ

맛의 퀄리티는 조금 떨어지는 기분.. 다른 건 다 괜찮았지만, 유난히 빵이랑 케이트 퀄리티가 떨어졌어요 ㅜㅜ

다양성을 추구하시는 분들이라면 만족할 듯합니다~~

 

 

웰컴 차도 주셔서 정말 구성으로는 신경 많이 쓰신 기분,,

쿠키도 사진 찍기에는 좋은 ㅎㅎㅎㅎㅎ..

 

 

인테리어로는 진짜 신경 쓰시게 팍팍 느껴질 정도로 야외에 있는 테이블도 파티에 온 것같이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귀여운 1인 좌석,,, 생각의 의자인가....

저는 방문하고 인테리어도 정말 예쁘고 메뉴 구성도 다양하게 신경 쓰신 게 보였는데

맛에 대한 퀄리티는 조금 떨어지는 느낌을 받았어요ㅜㅜ

빵과 쿠키가 눅눅하고 퍽퍽하고..ㅠ하지만!!! 사진을 찍으러 가시기에는 정말 좋은 공간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모든 디저트와 메뉴를 먹어본 것이 아니니 일부 메뉴 퀄리티가 떨어지는 것일 수도 있고,

저는 복잡한 디저트를 선호하지 않다 보니 굉장히 주관적인 후기니 방문해보시고 판단하는 걸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