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알콜

[삼산동 쇼쇼] 이자카야에서 20만원어치 먹은 썰 솔직후기 메뉴 추천

by nanna-1113 2022. 9. 20.
728x90
반응형

진짜 나만 알고 싶어 지는 맛집


오늘은 언니 지인이 애정하는 곳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언니 지인도 언니를 엄청 데려가고 싶어 해서 갔다 왔다가 언니도 반해서 저희를 꼭 데려가고 싶어 했어요
저는 이번에 좀 여러 명이서 가게 되었는데 사장님께서는 테이블 2개에 음식 서빙되는 타이밍이 다를 수 있다고도 하시고, 정말 디테일하게 신경 쓰시는 느낌이 팍팍 들었답니다.
저는 그런 곳들이 아주 좋더라고요



쇼쇼

주소 : (도로명) 인천 부평구 영성서로 31
(지번) 삼산동 388-28
영업시간 : 월 - 목 17:00 - 새벽 2:00 (라스트 오더 새벽 1:00)
금-토 17:00 - 새벽 1:00 (라스트 오더 00:00)
*일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507-1317-0326



쇼쇼는 따로 주차장은 없다고 해요
매장 앞에 차 1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저희는 오픈 시간보다 조오금 일찍 도착해서 주차를 했답니다
주차 필요하신 분들은 혹시 모르니 미리 문의해서 방문하세요!!!!


문이 밀고 당기게 생겼지만!! 옆으로 밀어야 한답니다
처음 방문할 때는 무조건 밀 거 같은 문이에요 허허
밖에는 이렇게 간단하게 메뉴가 적혀있답니다 이자카야 메뉴로 정말 만족스러운 메뉴들이 가득가득해요


테이블이 이렇게 귀엽게 있어요!!! 진짜 집 근처면 매일 가고 싶어지는 인테리어라고 생각해요
정말 안락한 기분도 들고 프라이빗하기도 해요


메뉴가 진짜 진짜 다양해서 추천 메뉴가 따로 없다면 저 같은 선택이 어려운 사람들은 큰일 나버리는 거예요 허허
저는 지금 봐도 궁금한 메뉴들이 많아요


메뉴판에서도 느꼈지만, 여기 사장님이 매장에 대한 애착이 어마어마하다는 걸 알 수 있는 사장님 캐릭터들..
조명에도 사용하신 거 정말 귀여운 거 아니신지요...


하이볼이랑 생맥주 먼저 나왔답니다~
다녀온 지 좀 지나서 무슨 하이볼인지가 기억이 안 나요 ㅜㅜㅜㅜ


모듬사시마 (대)

처음으로 나온 숙성회인데요..
와 벌써 그냥 회와는 다르지 않나요.. 완전 탱글탱글한 게 사진만 봐도 느껴져요...
그리고 깻잎 같지만 시소인 저것... 향신료들을 다 좋아하는 사람이라 시소도 엄청 좋아하거든요..
같이 싸 먹으면 존맛태 애 앵


연어 정말 정말 사랑입니다.. 제가 먹어 본 연어 중에서 최고 최고
같이 간 언니는 숙성회를 여기저기서 자주 먹어봐서 회는 다른 곳이 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저는 진짜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시소에 야무지게 먹으니 더더욱 존맛탱



두 번째로는 탄탄 나베가 나올 것인가 봐요


차돌박이 탄탄나베 20000원

어우.. 비주얼 무엇인가요.... 진짜 탄탄 나베도 존맛탱


야채모듬 (7종) 19000원

다음은 진짜 신으로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야채 안 먹는 사람도 먹게 한다는... 바로바로 야채 꼬치!!!!!!!!!
진짜 야채구이를 뭐하러 먹어하시는 분들 꼭 드셔 보세요... 아 저는 근데 야채 정말 좋아해요
진짜 부추 버섯 아스파라거스 다다 맛있어요



닭모듬 (7종) 19000원

다음은 닭 모둠!!! 사실 이건 평범하게 맛있었어요
맛없을 수가 없는 맛이죠 저는 이거랑 야채를 고르라고 한다면 무조건 야채!!!!!!!
야채 꼭 드셔 보세요 강력히 추천합니다!!


카다이프왕새우 6마리 18000원

다음은 새우튀김입니다. 새우튀김은 저희 테이블이 아닌 같이 간 일행의 테이블에서 시킨 건데 몇 피스 얻어먹었답니다!
근데 새우튀김이 말이죠 그냥 새우튀김이 아니에요!!!!!!!!!!!!!!
겉에 튀김옷 보이시나요? 진짜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는 튀김옷!!!!!!!!
메뉴판을 확인해보니 카다이프면이라고 하네요 완전 신기해!!!


카다이프 왕새우 (6마리) 18000원

같이 나오는 소스에 찍어먹으면 아주아주 맛있어요!!!
사실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진짜 비주얼부터 정말 압도적이에요 허허


삼겹야끼오니기리 7000원

이것은 삼겹 야끼 오니기리입니다!!
겉에 삼겹이 감싸져 있고, 양념을 발라서 살짝 구워서 나오는 메뉴인데요
언니가 강력히 추천한 메뉴 중에 하나랍니다
사진으로도 맛있음이 느껴지지 않나요?


삼겹 야끼 오니기리 7000원

이렇게 안에 가쓰오부시가 콕콕 박혀있어서 맛있었어요
하지만 제가 주먹밥을 정말 정말 좋아해서! 정말정말 기대해서 그런지 조금 생각보다는 덜했어요
조금 더 자극적인 맛을 원했던 듯해요 저는 ㅎㅎ
그렇지만 아주아주 맛있었어요 굳굳


닭껍질교자 7000원

이건 닭껍질 교자인데요!!
저는 닭껍질을 이용한 요리를 대만 여행 갔을 때 처음 접했답니다
대만에서 닭껍질 볶음밥이 유명했을 때라 사 먹었었는데 엄청 엄청 맛있었거든요
그래서인지 닭껍질 안에 넣고 만든 요리에 대한 기대감이 있었어요
하지만 그날 컨디션의 문제인 건지 껍질이 살짝 닭 냄새가 나더라고요
예민하신 분들이라면 조금 거슬릴 거 같고 저는 그런 냄새가 나도 곧잘 먹는 편이라 잘 먹었답니다


매운해물 볶음 우동 16000원

요건 매운 해물볶음 우동입니다
다녀온 지 몇 달 된 후기라 맛은 정확하게 기억나지 않지만,
맵 찔이인 제가 씁하씁하 하면서 먹지 않았기에..... 그렇게 매운 편은 아니었던 걸로 기억해요!!!
하지만 볶음 우동을 아주아주 좋아해서 기준이 높은 저에겐 조금 아쉬웠던 메뉴입니다
살짝 심심했고, 그렇게 임팩트가 큰 메뉴는 아니었어요!!!!

마지막으로는 서비스로 주신!!!!!!!!!!!!(사장님 감사합니다 최고예요!!!)
이 카나페가 정말 맛이 있었어요!!!!
메뉴에 크림치즈 크래커라고 따로 있더라고요 그 메뉴와 같은 메뉴인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 방울토마토를 스테비아 토마토를 사용하신 듯하더라고요
유난히 토마토가 어어엄청 달았어요!!!
스테비아 토마토란~ 스테비아 추출액을 땅에 주입을 하는 농법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얕게 아는 자의.... 힘없는 설명이었습니다...
너무 달아서 건강에 안 좋은 거 아니냐는 어머님의 말씀에 부랴부랴 검색에 들어가 보았답니다
같이 간 일행은 이게 진짜 최애라면서 이걸 꼽을 정도로 좋아했어요!!!

아주아주 잘 먹고 갑니다~~~~~~~~~~히히 헤헤
사진에는 없지만 가려고 하니까 일행 옆테이블에서 시사모구이까지 먹었는데
그것도 진짜진짜 짱맛탱이에요!!!!!!!!!!!!!!!!!저희는...그리고...야채와 닭 구이 한번씩 더 시켜먹고..
정말 배터질 뻔했어요 기억에 남는 이자카야가 된듯합니다
정말 정말 사장님께서 엄청 신경 쓰는 가게는 이렇게 티가 난다니까요~
메뉴 구성도 정말 좋았고, 맛도 정말 좋았어요!!!!!
이 근처 사시는 분들.. 진짜 정말 부러워요.. 저는 이 근처 살았으면 오는 지인들 다 한 번씩 데려가고 싶은 이자카야입니다!!!
추천추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