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알콜

[맛있는 와인 추천] 핑크 와인 맛있고 예쁜 와인 추천 <샤토미소 웨딩 자두와인> 솔직후기

by nanna-1113 2022. 1. 19.
728x90
반응형

예쁘지만 쎈 핑크 와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물받았던 와인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ㅎㅎ

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았답니다 ㅎㅎ

카톡 선물하기가 너무 좋은게 주소를 몰라도 선물할 수 있고,

여러 가지로 마련되어있어서 선물 종류의 폭이 굉장히 넓어진 느낌이랄까요 ㅎㅎ

정말 선물하기 좋더라고요 

 

 

 

 

택배 상자 열고 정말 놀랐어요 엄청 꼼꼼하게 포장을 너무 잘해주셔서 

선물도 마음 놓고 할 수 있겠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ㅎㅎ

마음이 아주 든든했답니다 ㅎㅎ

 

 

 

와인을 딱 열었는데 길고 얇아서 놀랐어요 ㅎㅎ

정말 길고 얇았답니다 근데 나름 용량도 꽤 되더라고요

375ml랍니다 ㅎㅎ

 

 

반응형

 

 

 

새 신부 마음 같은 순백의 자두꽃
순백, 순박의 자두 꽃말처럼 딸 결혼의 새로운 인생이

맑고 깨끗하게 살길 바라는 아빠의 마음을 담은 결혼 기념으로
출시한 와인입니다.

저온 발효 숙성으로 살며시 은은하게 자두의 향을 녹이고
연한 오렌지 색상과 자두 특유의 새콤, 달콤, 상큼 향미가
좋은 와인으로 청량감과 산미의 여운이 입안에서 오래도록
기억되는 새 신부 웨딩드레스를 연상시키는 깨끗하고
아름다운,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소중하고 귀한 와인입니다.


라고 쓰여있답니다 

오늘 자세히 봤는데 결혼 기념으로 출시한 와인이라니
그래서 그런지 색깔이 너무 예쁘고 영롱하더라고요
새 신부우??? 웨딩드레스으???
무슨 뜻인지 ㅎㅎ주신 분은 연락 바랍니다 ㅎㅎ




 

쨘 

저는 이렇게 오마카세 가게에 들고 가서 먹었답니다 

실물 색이 정말 영롱해요ㅜㅜㅜ

정말 분위기 내는 와인으로 딱이랍니다 

기념일에 먹기로도 너무 좋고요 그냥 다 최고예요

아 이 와인은 오프너가 필요 없답니다 

그래서 잘 못 따시는 분들도 오프너가 없는 분들도

있는지 없는지 모르는 상대방에게 선물하기로도 좋답니다 ㅎㅎ

[인천 스시 오마카세 추천] 스시 오마카세 입문자 청라 <스시료우> 솔직후기 메뉴&가격

 

[인천 스시 오마카세 추천] 스시 오마카세 입문자 청라 <스시료우> 솔직후기 메뉴&가격

스시 오마카세 첫 도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즐거운 경험을 만들어 준 스시료우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는 새해를 위해서 친구들이랑 달에 소소하게 2만 원씩 적금을 들었거든

nanna-1113.tistory.com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던 자두와인을 출시하였습니다.
샤토 미소 미소27의 와인은 아들의 결혼을 기념하여 출시하였고,

이번 자두와인은 딸의 결혼을 기념하여 출시하였습니다.
자두꽃의 꽃말처럼 순백, 순박에 어울리는 딸의 결혼을 기념하여 만든 와인입니다.
(자두와인이 샤토미소 웨딩으로 지어진 이유!)

상큼한 맛과 향이 특징이며, 미디엄 스위트 정도의 달콤함입니다.
결혼을 앞둔, 혹은 신혼부부의 선물로 추천드립니다.
실제로 딸 결혼식에 미니어처 자두와인을 선물로 드렸습니다.
반응이 매우 폭발적이었습니다 :)


엄청나게 스위트 한 이유라서 글을 보는데 아주 흐뭇했어요 

저는 그냥 색깔만 보고 아주 달달하니 음료 같은 와인이라고 생각했는데
도수를 보고 1차로 놀랐고요!
달지 않아서 밥이랑 함께 한잔하기 좋더라고요!!
저는 초밥이랑 같이 먹었는데 달지 않아서 정말 잘 어울렸어요 ㅎㅎ
최고 최고 덕분에 잘 좋은 곳에서 더 행복한 분위기를 만들었답니다 ㅎㅎ
저는 요즘 와인에 관심이 많이 생겨서 더욱더 행복했어요 
저는 정말 가볍게 마시거나 분위기 내는 술을 찾고 계시면 추천합니다 ㅎㅎ





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았는데 

이렇게 푸어러 까지 챙겨주셔서 너무너무 쎈쓰만점 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