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밀키트, 배달, 편의점

[배달 곱창 맛집] 불맛나는 막창 맛집 <곱분이곱창 옥길점> 솔직후기

by nanna-1113 2022. 2. 4.
728x90
반응형

포장까지 완벽한 곱창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맛으로 유명한 곱창집인 곱분이곱창 배달로 시켜먹은 후기 포스팅입니다!!

저는 우연히 직접가서 먹었었는데요

정말 맛있어서 재방문도 해보고 배달도 이번에 시켜먹은 거랍니다 

 

 

저는 쿠팡이츠로 주문했답니다 ㅎㅎ

 

 

 

배달이 엄청 고급지게 와요 ㅎㅎ

어디 집들이 갈 때 사가도 좋을 거 같아요 ㅎㅎㅎㅎ

 

 

 

정말 깔끔하게 포장을 잘해주셨더라고요 ㅎㅎ

정말 쎈스 있게 위생장갑을 위에 붙여주셨더라고요 ㅎㅎㅎㅎ

그거보고 아주 센스 있으시구나 생각이 들었답니다 

 

 

 

 

그 겉에 보자기처럼 되어있는 부직포?를 아예 상에 깔고 먹으니 아주 좋더라고요

상도 덜 더러워지고 치우기도 편해요!!ㅎㅎ

주먹밥은 싸장님이 써비스로 주셨어요ㅜㅜ

참치 주먹밥 시키고 싶었는데 아무래도 가격이 너무 세서 집에서 해 먹어야지

하고 있었거든요 ㅠㅠㅠ서비스 보자마자 진짜 찐 행복했답니다

참치 주먹밥도 아주아주 맛있었어요ㅜㅜㅜ

 

 

 

 

 

곱분이 곱창은 숯불직화 종류들이 아주 맛있어요ㅜㅜㅜ

정말 불맛 그득한 맛이랄까요

직접 매장에 방문했을 때 숯불직화모듬을 먹었었는데요

모듬에는 오돌뼈랑 막창 곱창이 들어있더라고요

저는 원래는 곱창을 더 좋아하는데 곱분이곱창은 막창이 더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막창만 먹고 싶어서 막창만 따로 주문했답니다

저는 사리 추가로 떡사리 추가했는데 ㅜㅜㅜ역시 추가했어야 했어요ㅜㅜ

꼭 드세요!!!! 츄르릅 

 

야채곱창은 숯불직화 종류에 비해서는 맛이 덜하답니다 

그래서 한 종류만 고민하시는 분들은 숯불로 시켜 드세요!!!

저는 야채곱창도 쌈을 쏴악 싸서 먹고 싶어서 두 종류 다 주문했는데

역시 숯불이 압도적으로 맛있더라고요 ㅎㅎㅎ

 

 

 

이거지 이거지요 ㅠㅠㅠ

저는 마요네즈랑 와사비 킬러인데 곱분이 곱창은 와사비랑 마요네즈 둘 다 주신답니다 

사실 다른 밑반찬이랄 건 없지만 마요네즈랑 와사비가 딱 있으니 아쉽지가 않더라고요 

저는 이렇게 싸 먹는 것도 정말 정말 사랑한답니다 행복한 쩝쩝이가 되는 기분이에요 낄낄

아! 그리고 되게 기억에 남는 게 주신 깻잎 양도 많았고, 깻잎이 엄청 싱싱해서 정말 정말 놀랐답니다 

어디 한 군데 시들시들한 곳이 없었어요 ㅎㅎ

저는 비싸지만 ㅠㅠㅠ재주문할 의사 만땅이랍니다 ㅎㅎ

숯불직화 막창 정말 정말 추천합니다 주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