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밀키트, 배달, 편의점

[밀키트 추천] 마이셰프와 준식이 콜라보 <쉬림프 빠에야> 솔직후기 만드는 방법

by nanna-1113 2022. 1. 26.
728x90
반응형



최고의 빠에야♥


안녕하세요
오늘은 캠핑 유튜브를 보다가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안 먹어 본 메뉴기도 했고, 조리하는 과정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혼자 해 먹기에는 복잡한 요리라서 밀키트로 꼭 사 먹어보고 싶었는데
홈파티할 기회가 생겨서 이 밀키트를 주문했다가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 또 주문하게 되었답니다
지난번에 구매할 때는 준식이 홈페이지에서만 구매 가능했어서
따로따로 밀키트 여러 개를 샀었는데요
이번에 마이셰프 최애 냉파스타 주문하려고 들어갔더니 어쩜 어쩜
준식이가 떡하니 콜라보로 있더라고요 ㅠㅠㅠㅠㅠ
진짜 저를 위한 거였을까요,,, 정말 최애 두 개를 한 번에 살 수 있어서 저는 놀랐어요ㅜㅜㅜ



https://www.mychef.kr/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1877

[마이셰프X라이프멘터리] 준식이 쉬림프 빠에야(3인)

주식회사 마이셰프

www.mychef.kr


반응형


이렇게 아래쪽에 조리방법이 나와있어요!!
그리고 귀엽게 재료마다 기호가 붙어있어요
그나마 똥손들에게는 좀 더 친절한 설명인 느낌이 들었답니다
실제로 조금 헷갈리는 부분이 있었는데 사진 보니 조금 더 잘 이해가 됐답니다 ㅎㅎㅎ




저는 해물이랑 구성 재료들을 보면서 해물이 아주 알차다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아주아주 알차요ㅎㅎㅎ

쌀을 예쁘게 불려줍니다..
저는 성격이 급해서 쌀을 오래 안 불린 느낌이 들었답니다..
레시피에는 10분이라고 나와있는데요
그냥 20분~30분 불려주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해산물은 한번 헹구고 살짝 손질해놓고 물기를 빼줍니다!!!
새우가 정말 실한 게 들어있어서 먹을 때도 정말 통통하니 맛있더라고요 ㅎㅎ
정말로 추천합니다ㅜㅜㅜ


토마토랑 양파는 냉동에 보관하다 보니 ㅜㅜㅜ
얼어있어서 물에 담가서 해동을 해줬답니다
드시는 분들은 꼭 해 드시기 전에 냉장에 넣어두시고 냉장해동시켜주세요!


올리브 오일과 다진 마늘을 넣고 해산물을 튀기듯이 볶아주세요
저는 새우가 너무 익으면 퍽퍽해질 거 같아서 90% 정도만 익해주었답니다 ㅎㅎ


그리고 토뭬이토와 어니언을 해산물 볶던 프라이팬에서 해산물만 건져내고
그 자리에 그대로 볶아 줍니다!!!

불린 쌀을 열심히 2분 볶아줍니다



해물 육수와 시즈닝을 넣고 더 볶아주고 해산물을 위에 올려주고,
냄비 뚜껑을 덮어줍니다!!
저는 뚜껑이 없어서 위에 다른 프라이팬을 올려줬어요
그러고 나서 약불로 불을 내려주고 20분 정도 놔둔답니다.
저는 여기서 너무 안 익어서 ㅜㅜㅜ
20분은 더 익힌 거 같아요 ㅜㅜㅜ
다들 중간중간 확인하시고 드세요!!!!!!!!!!!!
그렇게 저희는 샐러드를 먼저 냠냠하고 완성을 시켜서 먹었답니다


저는 진짜 강력히 추천합니다 ㅜㅜㅜ
저 밥알이 윤기가 돌면서 알알이 살아있는 느낌이 정말로 좋아요 ㅜㅜㅜ
약간 카레향도 나고 이국적인 향이 그득그득한답니다


고민하고 계시다면 정말 정말 추천합니다
저는 마켓컬리에서도 다른 해산물 빠에야 시켰는데
이맛이 안 나서 정말 정말 아쉬웠거든요
처음 드시는 분들이라면 맛이 어중간한 걸로 입문하셔서 빠에야에 대한
인식을 안 좋게 생각하게 될 수도 있으니
꼭 준식이로 시켜 드셔 보세요 정말로 추천해요 ㅜㅜㅜ


같이 먹은 샐러드가 궁금하다면??
[밀키트 추천] 밀키트로 샐러드 시켜먹기!! 밀키트 추천 <그릭 피타브레드 샐러드>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