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탈출

[부천 버스티드] '그림도 찾아주나요?' 꽃길 인생테마 솔직후기

by nanna-1113 2023. 1. 6.
728x90
반응형

드디어 새로운 테마가 생겼습니다 


제가 블로그에서도 여러 번 언급한 여기!!!!!

제 주관적인 의견으로는 부천에서 여기를 뛰어넘는 곳은 없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여기는 진짜 다른곳 다 돌고 마지막으로 와야 해요...

금방 끝나버리면 정말 아쉬울 정도랍니다

 

제 찐 인생테마 '경성' ▼

[부천 방탈출 추천] : 버스티드 <경성> 인생테마 꽃밭길

 

[부천 방탈출 추천] : 버스티드 <경성> 인생테마 꽃밭길

[부천 방탈출 추천] : 버스티드 인생 테마 꽃밭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와 제친구가 방탈출에 빠지게 된 인생 테마인 경성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ㅎㅎ!! 여태 했었던 테마 차차 하나씩

nanna-1113.tistory.com

 

최근 재밌게 한 테마 '탐정 B' ▼

[부천 버스티드] 탐정 B : 브레인 헌터의 진실 꽃밭길 내 인생 테마 솔직후기

 

[부천 버스티드] 탐정 B : 브레인 헌터의 진실 꽃밭길 내 인생 테마 솔직후기

진짜 여긴 못 참지.... 오늘은 진짜 진짜 제가 정말 애정 하는 곳 후기를 공유해보려고 해요~ 부천에 얼마 없는 서울 뛰어넘는 방탈출 카페인데요!!! 와.. 진짜 여긴 서울에서도 찾아와서 하셔도

nanna-1113.tistory.com

 


버스티드



위치는 부천대학교 근처랍니다!!!!!!

저는 갈 때마다 새롭더라고요..

 

 

 

저는 2개 테마 하면서 지하로만 갔어서, 이 규모에 어떻게 방탈출 테마가 4개가 나오지? 했는데

이번에 알고 보니 2층과 지하에 테마가 2개씩 있더라고요!!! 허허허

예약하신 테마에 맞춰서 확인 후에 방문해 주세요!!!

 

 

 

들어가시면 이렇게 깔끔한 인테리어가 보인답니다

 

 

 

들어오시면 이렇게 화장실과 사물함이 있어요!!!

대기하는 공간은 크지 않지만, 아주 야무지게 마련되어 있어요!!

 

 

 

저기... 혹시... 그림도 찾아주시나요??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시놉이 이 한 줄뿐이라서..
어떤 내용일지는 감이 안 오지만, 포스터를 보면서 한번 추측해보는 게 바로 방탈출의 묘미지요~


저는 완전완전 성공입니다!!!

보드판도 점점 열심히 구상하게 되고, 정성을 다하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열정이 넘쳐가는 모습에 친구가 말리더라고요....:)

 

 


총평 

난이도 : ★★★ 

버스티드 홈페이지에 난이도 3이라고 나와있는데, 딱 그런 느낌이 들었습니다.

문제 자체로는 어렵지 않았습니다!! 문제수가 많더라고요!!!

 

활동성 : ★

편한 신발과 편한 복장을 추천합니다!!!

활동성이 크지 않으니 불편한 복장도 가능할 듯합니다!!

 

공포도 : 

공포도는 제로입니다.

방으로 넘어가면서도 무서운 공간 전혀 없었습니다! 안심하고, 예약하셔도 된답니다.

 

장치 비율 : 장치 < 자물쇠

음 요즘은 자물쇠나 장치의 비율보다는 연출이나 스토리 전개성을 더 중요시하게 돼서, 

정확하게 기억은 안 나지만, 자물쇠가 더 많았던 거 같아요!!!

그래도 버스티드는 가면 늘 후회 없어요!!!!!!

장치를 좋아하셔도 꼭 해보세요!

 

내 취향 점수 : ❤️❤️❤️❤️

역시 버스티드는 믿고 예약하는 곳이라니까요..

혹시나 그림도 찾아주시나요 후속작이 나오나 여쭤보니 아직 그런 계획은 없다고 하시더라고요

저는 나왔음 하지만.,...

ㅌ그래도 저는 확실히 그림보다는 경성과 탐정의 임팩트가 쎄더라고요..

그림은 규모가 살짝 아쉬운 느낌이 들었어요!!

하지만 저는 버스티드 팬입니다!!!!!!!!!!!!!!!!!!!!!!!!! 사랑해요 버스티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