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소비생활/나의 문화소비

[문화 생활 추천] 시간 있을 때 빨리 보세요!! 공포극 추천 (스포X) <2022 오프라인 체험극 다크필드 -flight>

by nanna-1113 2022. 1. 23.
728x90
반응형

이색 오프라인 극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이색 오프라인 공포극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는 원래 극강 쫄보라서 호러영화도 못보고

심야괴담회도 눈 가리면서 보거든요..

근데 또 호기심은 넘쳐서 보긴 봐야 하는 느낌이라면 뭔지 아실까요,,,,

그래서 이거 보자!!

하는 순간 음엠?? 하면서도 저런 극은 어떤 극일까..

어떤 전개로 이어나갈까..

어떤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은 걸까...

라는 생각을 했어요!!!

 

반응형

https://ticket.melon.com/performance/index.htm?prodId=206492 

 

2022 오프라인체험극-다크필드 〈FLIGHT〉

듣다·보다·만나다, 멜론티켓

ticket.melon.com

 

안타깝게도 이 극은 1월 30일까지만 한답니다!!

그러니 꼭꼭 일주일 안으로 예매하시고 관람하셨으면 좋겠어요 ㅜㅜㅜ

위치는 성수역 4번 출구에서 가깝답니다

 

 

[출처] 멜론티켓 홈페이지

 

두 개의 세상, 두 개의 현실,
그리고 이 여행은 두 가지의 결말로 여러분을 이끕니다.

하지만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이 비행기는 안전하게 이륙할 것입니다.

"이제 곧 비행이 시작됩니다.
자리에 앉으신 승객 여러분께서는 휴대전화 및 전자기기의 전원을
꺼주시기 바랍니다.
승객 여러분, 좌석벨트 표시등이 켜졌습니다.

이 비행기는 곧 이륙합니다.
이륙 후에는 기내 조명이 어두워집니다.
저희는 여러분의 안전과 편안한 여행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그러나,
혹시라도 비행을 원치 않는 승객이 계시다면
지금이 내릴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비행을 계속하시겠습니까?"

 

 

이렇게 콘셉트에 맞게 아주 귀엽답니다 

이 컨셉에 충실한 연출이 다 재밌어요 ㅎㅎㅎ

그래서 다 찍게 되더라고요 헤헤헿

 

 

 

귀엽게 여권도 주시고 비행기표도 주신답니다

출국신고서로 만들어주신 이 섬세함과

아주 연출에 빠져들어버리게 만들어주신 게  아주 귀엽고 재밌었답니다  

 

 

이렇게 출입국 신고서를 작성을 해주시면 여권에 도장을 찍어주신답니다 

 

 

 

이렇게 쾅쾅쾅

너무 귀엽지 않나요?ㅜㅜ

저는 티켓 색깔도 너무 예쁘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ㅎㅎ

히헿 

이런 소소한 부분에 아주 감동했답니다 ㅎㅎ

 

 

들어가기 전에 혹시 비행기에 대한 트라우마가 있는지 

관람이 어려운지에 대해서 공지를 해주시더라고요

중간에 관극이 힘들다면 나올 수 있는 타이밍도 얘기해주시고

아주 친절하셨답니다 ㅎㅎ

 

스포를 하게 될까 봐 세세하게 적진 못하지만 

음,, 어려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려운 극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

뭔가 더 깊게 알고 싶게 되는 느낌이랄까요

정말 신선한 체험이 되었답니다

저는 이런 극이 또 있다면 또 보고 싶어요 ㅎㅎ

저는 기대했던 것만큼 아주아주 무서울 거라고 생각했거든요

근데!!!! 별로 안 무서웠어요... 살짝 지릴정도?

그 정도니 쫄보분들도 도전하셔도 재밌을 거 같아요!!!

고고고!!

728x90
반응형

댓글